‘라이브 온 언플러그드’ 김정민 “잊혀져 가는 가수였는데 MSG워너비 활동 자랑스러워”

입력 2021-08-12 17:50  




‘라이브 온 언플러그드’ 김정민이 MSG워너비 활동 소감을 밝혔다.

김정민은 최근 진행된 SBS FiL ‘라이브 온 언플러그드’ 촬영에서 “신인가수 MSG워너비 멤버 이자 올해 2021년 데뷔 30년차 가수 김정민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제가 무대에서 금세 처지고 저렇게 노래하다가 쓰러지지 않을까라는 의심을 하실지 모르겠지만 걱정은 접어 주셔도 된다. 쓰러질 듯 말듯 하게 노래를 부르는 것이 30년 동안 지켜온 김정민만의 콘셉트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포문을 열었다.

김정민은 MSG워너비 멤버로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에 “MSG워너비의 멤버가 돼 보람 같은 걸 느끼고 있다. 결혼과 동시에 음악 활동을 안한 것은 아니지만 유행의 흐름에 따라 잊혀져 가는 가수였다”고 말했다.

이어 “ ‘더 보여 드릴게 많은데 안주해서는 안되겠다’, ‘긴 시간 언제 한 번은 기회가 오겠지’ 하는 마음으로 10여년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MSG워너비 멤버가 되면서 대중 분들이 다시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다. 그래서 굉장히 제 스스로 자랑스럽다”고 환한 미소를 보였다.

김정민은 그동안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가요계에서 룰이 있다. 정상에 있던 가수를 다시 정상에 올려놓는 것은 하늘의 별 따기보다 어렵다는 룰이 있다”며 “젊은 세대들이 30년 전의 음악들을 다시 들어주면서 이런 시간이 온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굉장히 행복하다. 더 이상 하고 싶은 것은 없다. 지금 현실에서 주어지는 일들 최대한 열심히 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털어놨다.

‘라이브 온 언플러그드’는 아티스트들의 단독 라이브 공연. 어쿠스틱 악기로 라이브를 선사하는 언플러그드(전자 악기를 사용하지 않은 음악) 무대를 비롯해 최고의 편곡을 자랑하는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김정민 편은 SBS FiL과 더라이프에서 8월 13일 밤 11시, SBS MTV 8월 14일 밤 11시, SBS FiL UHD 8월 18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