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한정판 사자"…매장 앞에 또 '긴 줄'

입력 2021-11-12 14: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유니클로가 고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한정판` 제품이 또다시 품절 행진을 이어갔다.
유니클로는 12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독일 디자이너 질샌더와 함께한 `+J`(플러스 제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온라인몰에서는 남성용 더플코트와 여성용 롱코트 등 일부 제품이 판매 시작 1시간도 안 돼 대부분의 사이즈가 동났다.
일부 오프라인 매장 앞에는 개점 전부터 구매 고객들이 줄을 서기도 했다.
유니클로는 2019년 시작된 일본상품 불매 운동(노재팬)으로 한국 내 영업에 타격을 입었지만, 고가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 상품들이 줄줄이 인기를 끌며 재기를 모색하고 있다.
지난달에도 일본 고가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 협업한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되자마자 품절되기도 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