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세계적인 명품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와 협업해 ‘지미추 갤러리 애프터눈 티’를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미추를 연상하게 하는 구두 모양, 진주 그리고 크리스털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타일로 재현해낸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연말을 화려한 달콤함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미추 갤러리 애프터눈 티’는 지미추 하이힐 쿠키, 루비 초콜릿 롤리 팝, 캐러멜 초콜릿 오페라 케이크, 산딸기 크림 타르트, 다크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딸기 판나코타가 메인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스위트들의 모양, 질감 그리고 색감은 시각적으로 지미추와 연말이라는 테마를 조화롭게 어우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보석함에 담긴 보석을 연상케 하는 우아한 디스플레이는 시중의 3단 트레이 애프터눈 티들과는 다른 색다른 시각적인 즐거움 또한 느낄 수 있다.
메인 스위트 이외로도 갤러리 중앙 테이블에 풍성하게 차려진 샤퀴테리, 세이버리, 티 샌드위치와 디저트를 맘껏 맛볼 수 있어 이번 연말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엔 안성맞춤이다.
애프터눈 티에 곁들일 수 있는 음료로는 커피 혹은 차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추가 시 칵테일 혹은 샴페인 1잔으로 변경 가능하여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갤러리의 통유리창 너머 보이는 도심을 배경으로 티 타임을 즐기면서 더욱 반짝일 내년을 위해 올해를 달콤하고 화려하게 마무리해보자.
‘지미추 갤러리 애프터눈 티’의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