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프트 G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새로 내놓는 남성복 브랜드로,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지닌 3040 고객이 타깃이다.
`시프트 G`는 끊임없는 변화와 도약을 의미하는 ‘SHIFT(시프트)’와 새로운 세대(GENERATION)를 의미하는 ‘G’가 만났다는 뜻으로,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지향한다.
워크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사파리·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 아우터와 맨투맨·하프 집업·후디·카디건 등 이너, 슬랙스 등 팬츠로 구성됐다.
시프트 G 매장에서는 `사쥬 드 크레`, `오어슬로우`, `어 카인드 오브 가이즈, `크레센트 다운 웍스`, `마니팟투라 체카렐리` 등 해외 브랜드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자체 상품은 포토그래퍼·건축디자이너·IT개발자 등 현대적 전문직군을 모티브로 한 워크·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구성된다.
2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다음 달 초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에 매장을 낼 계획이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일과 삶의 균형, 성공과 가치, 도전과 여유,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3040 세대를 위한 새로운 남성복"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