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27년 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입력 2022-08-25 17:56   수정 2022-08-25 17:56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프트 G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새로 내놓는 남성복 브랜드로,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지닌 3040 고객이 타깃이다.

`시프트 G`는 끊임없는 변화와 도약을 의미하는 ‘SHIFT(시프트)’와 새로운 세대(GENERATION)를 의미하는 ‘G’가 만났다는 뜻으로,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지향한다.

워크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사파리·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 아우터와 맨투맨·하프 집업·후디·카디건 등 이너, 슬랙스 등 팬츠로 구성됐다.

시프트 G 매장에서는 `사쥬 드 크레`, `오어슬로우`, `어 카인드 오브 가이즈, `크레센트 다운 웍스`, `마니팟투라 체카렐리` 등 해외 브랜드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자체 상품은 포토그래퍼·건축디자이너·IT개발자 등 현대적 전문직군을 모티브로 한 워크·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구성된다.

2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다음 달 초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에 매장을 낼 계획이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일과 삶의 균형, 성공과 가치, 도전과 여유,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3040 세대를 위한 새로운 남성복"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