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웨딩 쇼케이스 성료…프렌치 럭셔리 컬렉션 선봬

입력 2022-09-27 16:00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지난 9월 22일 2023년 웨딩을 위한 새로운 콘셉트로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과 지베르니 정원을 주제로 웨딩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첫 번째 웨딩 쇼케이스는 ‘아트 오브 크리스탈’을 테마로 그랜드 볼룸 방돔을 소피텔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화려하고 웅장한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에서 가장 유명한 ‘거울의 방’을 연출했다.

이번 쇼케이스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총괄한 플로리스트 지베르니 플라워 팀은 보라, 화이트, 그린 톤의 다양한 색감의 플라워가 어우러진 세팅으로 입체적이며 생동감 넘치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입구부터 아치 프레임으로 형성된 오브제까지 이어지는 버진로드의 바닥을 미러로 변경해 양 옆의 화려한 샹들리에, 조명과 컬러플한 생화가 반사되어 한층 더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포이어와 신부 대기실은 핑크 계열의 플라워 세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취향에 따라 플라워 톤은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초대형 빌트인 미디어 월은 프렌치 감성을 담은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영상, 조명과 오브제의 아름다운 조화로 신비롭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두 번째로 호텔 6층 야외 가든에서 진행된 프라이빗 스몰 웨딩 쇼케이스 지베르니 정원은 신비로운 프렌치 가든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도심 속 초록빛 정원과 다양한 컬러의 플라워의 조화로 구성된 버진로드는 비밀 정원의 곡선을 모티브로 삼아 정교하고 우아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프렌치 감성이 돋보이는 자연적인 소재가 자유롭게 어우러져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웨딩 스타일을 연출했다.

오픈 이후 럭셔리 웨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소피텔 매니피크 웨딩은 소피텔 고유의 아이텐티티가 담긴 웨딩 공간, 섬세한 디테일과 프렌치 셰프가 준비한 최상의 메뉴를 선사해 프렌치 웨딩의 정수를 보여준다.

쇼케이스를 기획한 웨딩 관계자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곳곳의 거울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아 소피텔 스타일로 재해석한 베르사유 궁전의 거울의 방과 비밀 정원 컨셉을 진행하게 됐다”며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랑 신부와 하객 모두에게 소피텔만의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웨딩으로 잊지 못할 경험과 순간을 선보일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