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직접 탄생시킨 아이돌’ AAA, 데뷔 앨범 'ACCES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

입력 2022-10-24 13: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팬들이 직접 만들어낸 걸그룹` Acid Angel from Asia의 음악적 세계가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에 Acid Angel from Asia(이하 AAA)의 데뷔 앨범 `ACCESS`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특히 각 트랙들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AAA 멤버들의 개성 강한 모습이 녹아들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첫 곡 `Access`는 앨범의 전체 색깔을 정의하는 곡이자, AAA만의 콘셉트를 요약하는 작품이다. 독특한 감각의 사운드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살짝 베일을 벗으면서 벌써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지는 두 번째 트랙은 타이틀곡 `Generation`이다. `Acid한 맛`으로 무장한 새로운 세대의 시작을 알린다. 어디를 가든 핸드폰을 놓지 않고 셀카와 쇼트 폼 콘텐츠를 사랑하는 지금의 소녀를 당당하게 표현한다.

이어지는 `Rolex`는 열심히 돈을 모으고 성공해 자신의 손으로 `Rolex`를 갖겠다는 강한 자아와 독립심을 드러내는 트랙이다. 뭄바톤 사운드에 힙합적인 요소를 가미, AAA만의 개성을 더했다.

`Dimension`에서는 트리플에스의 서사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 자신의 운명을 모르고 살고 작은 `s`들이 큰 `S`가 되고 이들이 모여 tripleS를 완성한다는 내용을 품고 있다.

마지막 트랙 `+(82)`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앞으로 공개될 AAA에 이어 공개할 두 번째 `디멘션(DIMENSION)` +(KR)ystal Eyes의 등장을 예고하는 트랙이기 때문. 이 곡은 KR로서 살아가고 있는 소녀들과의 새로운 연결 지점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AAA에는 `ACCESS`에는 타이틀곡 `Generation`을 비롯해 `Access`, `Rolex`, `찰나(Charla)`, `Dimension`, `+(82)`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각 트랙들은 특별한 서사를 담아내며 AAA만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AAA는 오는 28일 오후 6시 `ACCESS`를 발매하고 드디어 데뷔의 감격을 맛본다. 특히 `마스터(MASTER)`로 명명된 팬들이 `그래비티(Gravity)` 투표를 통해 직접 김유연과 김나경, 정혜린, 공유빈을 AAA 멤버로 발탁해 의미를 더했다.

트리플에스의 `디멘션`은 단순한 유닛을 넘어선 개념이다. 트리플에스의 생태계 안에선, 유닛이 아니라 하나의 `완결한 차원(디멘션)`이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한편 `팬들이 직접 만들어낸 걸그룹` AAA는 오는 28일 데뷔 앨범 `ACCESS`를 발표하고 정식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