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미니 4집 프리뷰 공개…타이틀곡 ‘Bite Me’로 색다른 변신 예고

입력 2023-05-18 08:10  



엔하이픈(ENHYPEN)이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18일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DARK BLOOD’의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프 사운드를 메인으로 해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전한 ‘Fate’를 시작으로, 다크한 매력이 묻어난 타이틀곡 ‘Bite Me’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Bite Me’는 엔하이픈의 기존 곡들과는 달리 미니멀하고 중독성 있는 팝 장르로,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자신과 소녀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깨닫는 이야기를 노래하는 곡이다.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날 물어 달라’는, 단순하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새 앨범에는 이 외에도 자신의 운명을 깨닫고 각성한 소년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담은 르네상스풍의 팝 곡 ‘Fate’, 자신의 운명을 각성한 뒤 상대방을 위한 희생을 다짐하는 얼터너티브 R&B 장르의 ‘Sacrifice (Eat Me Up)’, 혼자만의 춤에 취해 타락해 가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 소울/힙합 곡 ‘Chaconne’, 잃어버린 사랑으로 인한 뒤늦은 후회와 괴로움을 청구서에 비유한 이모 힙합 장르의 ‘Bills’, 펑크 힙합 트랙 위로 ‘너와 나는 전생에서부터 이어진 운명임을 잊지 말라’는 당부의 메시지를 녹인 ‘Karma’ 등이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DARK BLOOD’는 엔하이픈이 팬들에게 느끼는 소중함과 고마운 마음을 ‘다크 판타지’ 이야기에 빗대 소년이 운명의 상대(너)와 재회해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며 “소년의 오만과 저주, 자각, 희생의 이야기를 큰 줄기로 해 6곡 각각의 이야기가 유기적으로 연결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22일 오후 6시 미니 4집 ‘DARK BLOOD’를 발매하는 엔하이픈은 오는 20일 ‘Bite M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