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이경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첫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Part.1 ‘가슴이 그댈 부르죠’가 발매된다.
‘가슴이 그댈 부르죠’는 사랑이 지나간 한 사람의 모습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세련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가창을 맡은 우이경의 섬세한 보컬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인 이번 OST는 ‘가슴이 그댈 부르죠 눈물이 그댈 데려와 다 다 잊었던 추억까지/난 아직 이별 그 끝에 헤어 나오질 못해 그리워요 그대 보고 싶죠’라는 애틋한 노랫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마음을 울린다.
우이경은 다양한 앨범 활동을 비롯해 인기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웰메이드 OST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OST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Part.1 ‘가슴이 그댈 부르죠’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