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시 서울 명동, 하이볼 프로모션 진행…‘강렬한 타격감과 시원한 청량감’

입력 2023-07-12 15:00  



목시 서울 명동은 오는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하이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층에 위치한 바 목시에서 진행되는 하이볼 프로모션은 캄파리부터 싱글몰트위스키, 와일드 터키, 리큐어 베이스의 주류와 다양한 음료가 조화를 이뤄 강력한 타격감은 물론 탄산음료의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총 4종의 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하이볼을 선보인다.

먼저 강렬한 붉은색이 매력적인 캄파리 레드 하이볼은 간단하게 술과 안주를 즐기는 이탈리아 아페리티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하이볼로, 캄파리를 베이스로 탄산과 오렌지 아로마 필을 더해 과한 단맛이 절제된 균형감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옐로 컬러와 함께 꿀맛을 연상시키는 아메리칸 허니 하이볼은 버번 3대장 중 하나로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와일드 터키를 베이스로 자연산 벌꿀과 아메리칸 허니의 진저에일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물론 고급스러움 또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터키 하이볼은 버번위스키를 베이스로 풍부한 스모키함과 강렬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닐라 향과 터키 버번의 캐러멜 향, 그리고 건과일의 달콤함까지 맛볼 수 있는 인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이다.

마지막으로 하이엔드 싱글몰트위스키를 베이스로 탄산수의 청량감을 완벽하게 담아낸 더 글렌그란트 10년 하이볼은 황금빛 꽃과 같은 비주얼과 입 안 가득 퍼지는 풋풋한 과일의 풍미 또한 일품인 메뉴이다.

목시 서울 명동 관계자는 “위스키가 세대를 막론하고 즐기기 적합한 주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맛과 향을 탐색하는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목시 서울 명동만의 창의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바 목시는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과 함께 곁들일 다이닝 메뉴를 비롯한 인근 직장인들이 퇴근 후 하루 동안 쌓인 모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무제한 다이닝 & 주류 프로모션 ‘원더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하이볼 프로모션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