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량 600만봉…"생산 두배로 확대"

입력 2023-09-22 09:49  




농심은 지난 6월 26일 출시한 먹태깡이 12주 만인 이달 17일 기준 600만봉 넘게 판매됐다고 22일 밝혔다.

먹태깡은 맥주 안주인 먹태의 맛을 스낵에 접목한 제품으로, '국민 스낵'으로 꼽히는 새우깡의 후속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진정한 어른용 과자'로 평가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 출시 이후 '미투 제품'이 속속 출시되며 '어른용 안주 스낵'이라는 새로운 시장이 형성되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은 먹태깡을 당초 부산공장에서만 생산해왔으나,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해 지난 8월부터는 아산공장에서도 생산하고 있다.

이에 먹태깡 출시 초기에는 생산량이 주당 30만봉 수준이었으나 현재 60만봉으로 두 배가 됐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