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서 꼭 배우고 싶어요"…요즘 외국인 여성들 몰리는 곳 2024-06-10 18:42:49
베이스 메이크업을 어떻게 할지, 글리터(반짝이는 섀도)가 떨어지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붙여야 하는지, 파운데이션을 덧바르는 노하우가 뭔지 같은 매우 상세한 화장법 관련 질문이 쏟아졌다. 6 대 1의 경쟁을 뚫고 K팝 아이돌 메이크업 시연 모델로 뽑힌 독일인 알리사 조피 보스너(18)는 “드라마를 통해 한국에 관심을...
"아이돌 메이크업 배웠어요"…K뷰티로 '외국인 2000만명' 시대 연다 2024-06-10 14:04:02
피부톤에 따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어떻게 할지, 글리터(반짝이는 섀도)가 떨어지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붙여야 하는지, 파운데이션을 덧바르는 노하우가 뭔지 같은 매우 상세한 화장법 관련 질문이 쏟아졌다. 6 대 1의 경쟁을 뚫고 K팝 아이돌 메이크업 시연 모델로 뽑힌 독일인 알리사 조피 보스너(18)는 “드라마를 통해...
단일 품목 40만개 이상 팔린 '캘리웨이브 물놀이 튜브' 2024-05-29 16:20:31
지향하는 ‘캘리웨이브 투명 글리터 튜브’는 고투명 PVC에 청량감 넘치는 글리터를 적용, 감각적 무드에 열광하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의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캘리웨이브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스노클링 세트, 비치타올, 스윔팬츠 등 다양한 레저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아마존, 큐텐...
K뷰티, 日 편의점에 잇따라 입점…'트윙클팝' 세븐일레븐서 판매 2024-05-22 18:08:29
포인트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 글리터, 아이스틱 등 22종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클리오는 세븐일레븐 입점을 계기로 기존 1만5000개였던 일본 내 오프라인 매장 수를 3만5000여 개로 늘리게 됐다. 클리오는 지난달 일본 화장품 판매업체 두원과 화장품 수입 대행업체 키와미의...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펄로 포인트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 글리터, 아이스틱, 아이섀도, 립 틴트 등 총 22종의 제품을 일본 세븐일레븐에 선보인다. 트윙클팝은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는 물론 트렌드 무드까지 갖춰 국내를 넘어 일본 MZ세대에게도 매력적이라는 게 클리오 측 설명이다. 클리오는 트윙클팝 런칭을...
"샤넬 아니었어?"…제니 '배꼽 노출' 파격 드레스 알고 보니 2024-05-07 09:02:45
캣아이를 연상하게 하는 강렬한 아이라인, 글리터 아이섀도우, 누드톤의 립 삼박자가 맞으면서 제니의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배가했다. 제니의 멧갈라 참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23년에도 전설적인 디자이너 고(故) 칼 라거펠트를 기리는 멧갈라에 참석해 '인간 샤넬'로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멧 갈라는...
디올 앰버서더 ‘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뷰티 룩 공개 2024-04-25 11:22:19
표현과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아이 메이크업, 피치 코랄 컬러의 생기 있는 립이 돋보이는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메이크업 룩으로 패션쇼에 참석해 전 세계 프레스와 게스트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먼저, 해린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으로 고급스럽게 윤기가 흐르는 매끄러운 피부...
카리스마부터 통통 튀는 매력까지?다채로운 유니스 2024-03-18 14:39:04
도도한 표정으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여기에 눈 밑 글리터와 헤어핀까지 더해 키치하고 새침한 무드를 완성했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최종 데뷔 멤버는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혹독한...
[2024 한국여성벤처협회 세계로 미래로 혁신하는 여성벤처기업 CEO] 폴리쉬, 네일스티커, 타투스티커 등의 제품을 제조하는 네일 기업 ‘라라리즈’ 2024-02-14 23:38:46
글리터 컬러로 구성된 제품으로 탄생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여자는 파스텔 컬러를 좋아하는데 막상 바르려고 하니 파스텔 컬러가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그동안의 제품이 동양인 위주로 만든 게 아니라 흑인 위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동양인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직접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창업하게...
시나모롤부터 헬로키티까지…휠라 키즈, 캐릭터 품은 책가방 선보여 2023-12-14 15:56:24
디자인을 내세운 ‘베어인마이 백팩’, 글리터 원단과 무빙 스팽글로 장식한 '하트윙클 백팩세트' 등을 준비했다. 신제품은 어린이 성장을 고려해 경량성에 초점을 맞췄고, 안전성과 실용성 등을 겸비했다는 설명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570g의 초경량 제품을 비롯해 무게를 최소화한 가벼운 소재와 통풍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