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시간 만에 품절" 에스파 CDP 앨범, 3차 예약판매 오픈 2024-06-07 14:54:21
K팝 차트 4주 연속 1위,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전체·한국 뮤직비디오 차트 주간 1위는 물론, 발매 6일 만에 다이아몬드 앨범 인증 획득 등의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더블 타이틀 곡인 '슈퍼노바(Supernova)'와 '아마겟돈' 두 곡 모두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 및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눈물 보인 강예서…"마지막 9인조, 그래도 케플러는 계속된다" [종합] 2024-06-03 15:21:10
버전, '스트레이트 라인(Straight Line)' 한국어 버전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휴닝바히에는 "케플러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과 장르까지 다 담아서 팬분들도 좋아해 주실 거다. 가사와 퍼포먼스에도 우리의 이야기를 채우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슈팅 스타'는 리드미컬한...
이재용·최태원·정의선 만난 UAE대통령 "한국에 애착 많다"(종합) 2024-05-28 17:31:24
1980년 2억달러에 미치지 못했으나, 특별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 발전한 지금 208억달러로 100배 이상 증가했다"며 "이는 양국 기업인들이 이뤄낸 성과"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 방시혁·김택진 등도 면담…자금 투자 토대로 협력 발전 기대 이날 재계 총수들과의 면담 이후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이재용·최태원·정의선 등 총출동…UAE 대통령과 협력방안 논의 2024-05-28 15:18:16
UAE의 교역 규모는 수교 당시인 지난 1980년 2억달러에 미치지 못했으나, 특별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 발전한 지금 208억달러로 100배 이상 증가했다"며 "이는 양국 기업인들이 이뤄낸 성과"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날 재계 총수들과의 면담 이후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조만호 무신사 총괄대표 등...
구석 자리서 주요 매대로…외신도 놀란 'K라면' 열풍 2024-05-28 14:50:28
15억달러(2조원)로 3배로 키워서 라면 시장 1위가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미국 라면시장에서 농심의 시장점유율은 25.4%로, 거의 절반을 차지한 일본 업체에 이어 2위다. 농심은 미국 매출이 올해 크게 뛸 것으로 예상하고 LA 2공장에 생산라인을 추가하고 있으며, 미국...
월마트 주류 식품 진열대에 오른 신라면…유럽 매출도 증가 2024-05-28 10:25:27
연 15억달러(2조원)로 3배로 키워서 라면 시장 1위가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미국 라면시장에서 농심의 시장점유율은 25.4%로, 거의 절반을 차지한 일본 업체에 이어 2위다. 농심은 미국 매출이 올해 크게 뛸 것으로 예상하고 LA 2공장에 생산라인을 추가하고 있으며, 미국...
웨스트라이프, 13년 만에 한국 무대 선다…7월 내한 공연 2024-05-27 10:59:16
출신 글로벌 팝 밴드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풍성한 화음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 음악을 통해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웨스트라이프는 1999년 발매한 데뷔 싱글 '스웨어 잇 어게인(Swear It Again)'을 포함한 1집 앨범 수록곡 총 7곡을 연속으로 영국 음악 차트 1위에 올려 놓았으며,...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발맞춰 현재 생산라인을 전부 가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2021년 화장품 제품이 4개에 불과했던 다이소는 3년여 만에 제품 라인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현재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는 34개, 제품 수는 310여개에 달한다. 색조화장품의 경우 손앤박, 토니모리 본셉, 트윙클팝, 어퓨, 입큰앤드, 초초스랩...
[데스크 칼럼] 관광진흥도 민생토론회서 다뤄보자 2024-05-12 18:05:24
K팝에 푸드, 뷰티, 패션 등이 가세한 ‘K웨이브’로 진화했다고 진단한다. '내수 기여' 관광도 민생 현안다만, 아직은 살얼음판을 걷는 것 같다는 걱정도 나온다. 1분기 방한 중국인(101만 명)과 일본인(66만 명)이 작년 동기 대비 각각 7배, 2배 급증했지만,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하면 약 76%, 83%...
"라이즈만의 허슬"…SM 총괄 디렉터가 밝힌 컴백 문법 2024-05-08 09:32:57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라이즈는 2달 넘는 기간 동안 프로모션의 호흡을 길게 가져가고 있다. 목표 달성을 위해 촘촘히 계획된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통해 라이즈는 다음 단계로 나아가려는 노력의 시간을 솔직하게 보여준다. '왜 이러한 방식을 택했는가?'라는 물음에 이상민 총괄 디렉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