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5월 판매 1.9%↑…해외 4.7% 증가 2024-06-03 16:10:52
921대가 판매됐다. 상용차는 포터는 6,989대, 스타리아는 2,744대 판매를 기록했으며 중대형 버스와 트럭은 총 2,512대 판매됐다.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G80 3,647대, GV80 3,313대, GV70 2,066대 등 총 1만 136대가 팔렸다. 현대차는 향후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현지 수요와 정책에 적합한...
현대차 5월 글로벌 판매량 35만6천223대…전년 대비 1.9% 증가 2024-06-03 16:02:56
1천335대 등 2만921대 판매됐다. 상용차 부문에서는 포터 6천989대, 스타리아 2천744대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중대형 버스와 트럭 판매량은 2천512대였다.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는 G80 3천647대, GV80 3천313대, GV70 2천66대 등 총 1만136대 판매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지 수요와 정책에 적합한 생산·판매 체계를...
현대차, 지난달 35만6223대 판매…전년 대비 1.9% 증가 2024-06-03 16:02:47
모두 2만921대 판매됐다. 포터는 6989대, 스타리아는 2744대 판매를 기록했으며 중대형 버스와 트럭은 총 2512대 판매됐다.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G80 3647대 △GV80 3313대 △GV70 2066대 등 총 1만 136대 팔렸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라인업 확대, 신규 하이브리드 모델 보강 등을...
'배달치킨 3만원' 시대…마트·편의점 1만원 치킨 '인기' 2024-06-02 06:07:01
강화할 계획이다. 동네 편의점도 치킨 판매처로 급부상했다. GS25는 자체 즉석 치킨 브랜드 '치킨25'를 통해 600g 순살치킨인 '쏜살치킨'을 1만1천900원에 판매하는 등 주문 조리 치킨과 조각치킨, 닭꼬치 등 40여종의 치킨 상품을 판매한다. GS25의 치킨 매출은 2022년과 작년에 23.5%, 29.8% 각각 늘...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 휴가 시즌 6월 맞아 '연어먹GO, 여행가GO' 이벤트 실시 2024-06-01 10:00:00
글로벌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가 6월을 맞이해 ‘연어먹GO, 여행가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연어 메뉴를 활용,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맞아 게임을 통해 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크, 31일 사이버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2024-05-31 14:57:29
‘스타필드 효과’가 지속되면서 스타필드 조성이 예정된 지역으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복합쇼핑몰 브랜드인 스타필드에는 쇼핑뿐 아니라 영화관, 식당, 게임, 스포츠, 스파 등 레저와 힐링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입점된다. 이에 스타필드가 들어서면 유동인구가 증가하고...
롯데아사히주류, 하남 스타필드서 '오리온 더 드래프트 존' 운영 2024-05-31 10:33:47
롯데아사히주류, 하남 스타필드서 '오리온 더 드래프트 존' 운영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오리온 더 드래프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4일부터 7월 3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에서 브랜드존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일본...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띄었다. 브랜드 컬러인 형광색, 파란빛을 강조한 포스터가 줄지어 배치돼 머릿속에 쉽게 각인됐다. 타임빌라스는 시간을 상징하는 시곗바늘 등을 시각화한 선과 면으로 로고를 디자인했다. 방문객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취지다. 2층 출입구 상단의 타임빌라스 로고에는 수직 조명을 배치해...
모바일 서비스 왕중왕은 'KB스타뱅킹'과 '쿠팡' 2024-05-30 18:37:37
직접 매긴 점수를 합산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경닷컴은 이 행사를 2013년 ‘대한민국 굿앱 대상’으로 시작했다. 2019년부터는 평가·수상 대상을 모든 모바일 서비스 및 관련 기업으로 넓혔다. 이름도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으로 바꿨다.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혁신적 모바일 서비스를 발굴하고 홍보한다는 게...
이름에서 롯데 뗐다…'타임빌라스'로 새출발 2024-05-30 17:30:33
이름에서도 '롯데'를 떼고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건, 그만큼 위기감이 컸다는 방증입니다. 실제 롯데쇼핑의 매출은 지난 5년간 역성장 기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스타필드 같은 경쟁사들이 젊은 층 수요를 흡수하며 집객에 성공한 반면, 그간 롯데몰은 잠실과 같은 대형 점포를 제외하고 이렇다할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