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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메스 켈리백 이렇게 만들어요"…'명품왕' 다 깠다 2024-05-23 18:39:00
7만5000가지 색조 조합…자연에서 재료를 찾다(2) 눈부신 실크 스카프의 비밀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에서 관람객들의 발길을 가장 오래 머무르게 한 건 실크 프린팅 섹션이다. 화려한 색상이 눈길을 먼저 사로잡는데, 그 과정은 더 놀라워서다. 에르메스 실크 스카프의 주요 공정은 ‘아 라 리요네즈’라 불리는데, 그 뜻은...
"실적 탄탄 코스맥스, 30% 상승 여력" 2024-05-23 18:07:50
호실적이 지속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중국 색조 브랜드 잇센과 손잡고 설립한 조인트벤처(JV) 실적이 상반기부터 연결 실적에 반영된다는 점도 기대 요인이다. 이달 들어 증권사 13곳이 코스맥스의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했다. 신한투자증권은 목표주가를 22만원으로 잡았다. 현 주가 수준 대비 약 30% 상승 여력이 있다고...
하이든 숨은 명곡부터 단테의 소나타까지…7번의 커튼콜 쏟아진 카네기홀의 조성진 2024-05-23 17:50:58
빠른 악장에서도 흥겨움이나 유머보다는 은은한 색조가 돋보였다. 이어 연주된 곡은 하이든 서거 100주년을 추모하며 모리스 라벨이 1909년 작곡한 ‘하이든 이름에 의한 미뉴에트’였다. 역시 콘서트홀에서 흔하게 만나 볼 수 있는 작품은 아니다. 연주 시간도 2분이 채 되지 않는 짧은 곡이다. 라벨은 이 작품에 하이든이...
E.L.F뷰티 "미용 업황 둔화 우려에도 실적 낙관" 2024-05-23 11:50:42
"색조 화장품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E.l.f가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화장품 체인 울타 뷰티는 최근 뷰티 산업 전반에 걸쳐 약세 추세를 경고한 바 있다. 하지만 아민 CEO는 회사가 울타 뿐 아니라 타겟에서도 큰 매출을 올렸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의 스킨 케어 브랜드 나트리움 인수가 성과를 내고 있으며...
K뷰티, 日 편의점에 잇따라 입점…'트윙클팝' 세븐일레븐서 판매 2024-05-22 18:08:29
클리오는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이 오는 25일부터 일본 편의점업계 1위인 세븐일레븐에 처음으로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2만1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클리오의 트윙클팝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펄로 포인트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
코스맥스, 스마트 조색 시스템 개발 2024-05-22 18:05:56
수 있다. 코스맥스는 신규 시스템 도입으로 샘플 제조부터 색상 확인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던 메이크업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혁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AI 조색 시스템은 트렌드에 민감한 아이섀도 및 블러셔 등 색조 제품에 우선 적용할 계획이다. 이후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른 메이크업 카테고리로...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뷰티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클리오는 오는 25일부터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 by CLIO(이하 트윙클팝)’를 일본 세븐일레븐에 순차적으로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2만10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약 2만개 매장에서 클리오의 트윙클팝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트윙클팝은...
클리오 "트윙클팝, 일본 세븐일레븐 매장에 순차입점" 2024-05-22 11:20:02
오는 25일부터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을 일본 세븐일레븐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운영하는 업계 1위 편의점으로, 2만1천여개 매장 중 약 2만개 매장에서 트윙클팝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클리오 관계자는 "일본은 화장품 시장 매출의 65%가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화장품 개발도 AI가 한다'…코스맥스, 스마트 조색시스템 개발 2024-05-22 08:54:56
있다. 기존 생산 제품과 신규 설계 제품 간 색상을 비교하거나 원하는 색상 조합과 가장 유사한 색상의 제품 검색도 가능하다. 코스맥스는 신규 AI 조색 시스템을 트렌드에 민감한 아이섀도, 블러셔 등 색조 제품에 우선 적용한다. 이후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른 메이크업 카테고리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재능 기부…미래 인재 육성…ESG 경영 전파…사회적 약자 돕고 고통 분담, 더 밝고 따뜻한 사회 만든다 2024-05-20 16:15:34
브랜드였다.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과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 등 올리브영에서만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중소기업 브랜드도 처음 탄생했다. CJ올리브영은 K뷰티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3년간 3000억원 가량을 투입하는 상생경영에도 나섰다. 입점업체와 함께 상품기획, 연구개발(R&D), 영업·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