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도 AI 시대…"재미와 수익성 두 마리 토끼 잡는다" 2024-06-16 07:10:00
기반으로 문자와 디지털 광고를 결합한 마케팅 플랫폼 '애드트윈'을 선보였으며, KT 디지털광고대행사 플레이디[237820]는 AI를 기반으로 최적의 광고 운영 방안을 제시하는 '아토'(Ato)를 최근 출시했다. SK텔레콤은 LLM(거대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수 초 만에 광고나 프로모션 문구를 제작하는 기업...
"중소형 빌딩도 프라임급으로 관리" 스파크 플러스, 빌딩 자산 가치 높이는 서비스 출시 2024-06-12 10:27:32
밸류애드 솔루션’ 서비스를 다음달 출시한다. 스파크플러스가 빌딩 밸류애드 솔루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솔루션은 중소형 빌딩의 운용 수익을 개선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해 자산 가치를 높여주는 서비스다. 스파크플러스 관계자는 “대부분의 중소형 빌딩은 프라임 빌딩과 비교해...
대구광역시, 대구경북행정통합추진단 전격 가동 2024-06-11 15:07:06
통합적으로 인력을 운영하는 애드호크라시(adhocracy업무와 조직 간의 경계 없이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젝트 중심의 조직 운영 방식으로 통합추진단의 업무추진에 적합한 방식) 조직 형태로 운영한다. 이미 대구광역시는 시장의 특별지시로 중앙에 요청할 권한이양사무, 규제완화 사무, 특례 등을 적극 발굴하는 등...
"M7은 잊어라, M1만 있다"…엔비디아 '경이로운 랠리' 2024-06-06 18:27:13
대표 강세론자인 애드 야데니 야데니리서치 대표는 올해 미국 증시의 상승 동력이 매그니피센트7(M7·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아마존 메타 엔비디아 테슬라)이 아니라 M1이라고 주장했다. 올 들어 주가가 154.19% 오르며 랠리를 이끈 엔비디아에 비해 마이크로소프트(14.33%) 애플(5.51%) 테슬라(-29.55%) 등의 성장세는...
모비두 소스, 숏폼 광고 서비스 ‘클립부스터’ 론칭 2024-06-05 11:11:43
타깃 마케팅 ‘소스애드’는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분야 개척 후 누적 500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 2천 건의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약 3년 만에 라이브 시청자 3억 명 달성 및 토스, 신한 플레이, KB Pay 등 다수의 매체를 확보하며 성장해왔다. 소스애드에 이어 론칭된 클립 부스터는 숏폼 커머스에 특화된 마케팅...
덱스터크레마, 광고 환경 대응 방안으로 'AI 마케팅 솔루션' 제시 2024-06-03 09:36:17
어려움을 짚고 이를 극복할 방안으로 자사 솔루션 '애드플로러(Adplorer)'를 설명했다. 발표자로 나선 박규태 덱스터크레마 마케팅테크본부장은 ‘쿠키리스(Cookieless)’ 시행과 개인정보보호 강화에 따른 초개인화 마케팅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제공한 퍼스트파티 데이터나 쿠키로 수집...
SKT "75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량, 일반인 20% 그쳐" 2024-06-02 09:23:06
장홍성 SKT 애드테크 CO 담당은 "지금까지 '재해 발생 시 시민들의 대피 방법 분석', '서울시 거주 1인 가구의 생활실태와 경제적 위기에 대한 분석' 등을 수행해왔고, 이번에 분석한 노년층의 정보 불균형과 고립 문제 역시 복지 당국·다양한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lisa@yna.co.kr (끝)...
[단독] KB·미래·하나證 'PF 펀드' 조성 뛰어든다 2024-05-30 18:19:46
밸류애드(가치 부가)와 오퍼튜니스틱(일시적 유동성 부족에 자금 대여) 전략을 섞은 펀드다. 부동산 PF 분야의 강자로 꼽히는 메리츠증권도 펀드레이징에 들어가 3000억원 규모 펀드를 조성하고 있다. 이외에 미래에셋증권(3000억원 목표), 하나증권(3000억원), 한국투자증권(2000억원), 현대차증권(2000억원)도 목표금액을...
드림씨아이에스, '한-중 임상시험 심포지엄' 성료…글로벌 임상 인사이트 제고 2024-05-30 16:17:40
동국제약, 메디톡스, 보령제약, 신풍제약, 안국약품, 애드파마, 유영제약, 이니바이오, 제뉴원사이언스, 종근당바이오, 중외제약, 퓨처캠, 한미약품, HK이노엔, HLB테라퓨틱스 등 국내 유수의 제약사 총 18개 기업의 35여명의 임상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행사 첫째 날은 타이거메드 그룹 계열사이자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
지포어, 세계 최초로 'VIP 대회' 한국서 개최…올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로 물든 럭셔리 이벤트 2024-05-30 15:56:15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으로 정한 이유다. 올해 시그니처 컬러는 핑크로, 이번 대회에서도 다양한 공간과 오브제를 핑크로 맞춰 골프장 그린의 푸른색과 대비되는 강렬한 공간을 연출했다. 골프대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타트 광장에 들어서면 펼쳐지는 DJ 공연과 식음료 부스는 대회 시작을 앞둔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