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젝시믹스를 만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4:57
실내외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높아 매년 고객들의 큰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R&D에 매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감성과 개성을 담은 차별화된 컬렉션을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호...
일상 스며든 스포츠 유니폼…'블록코어' 패션 뜬다 2024-05-15 08:01:00
= 스포츠 유니폼을 일상복처럼 매치해 입는 이른바 '블록코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블록코어는 영국에서 남자를 지칭하는 속어인 '블록'(Blocke)과 평범한 멋을 지칭하는 단어 '놈코어'(normcore)가 합쳐진 단어를 뜻한다. 15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2일부터 지난 12일까지 30일간 무신사...
LA에서 날아온 SPA브랜드 '샵사이다' 롯데월드몰 상륙 2024-05-12 06:00:04
일괄형(SPA)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아이돌 일상복으로 유명해지며 15∼35세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현재 130개국에 진출해있으며 한국시장 매출은 5위다. 이번 팝업 매장에선 베스트셀러 상품을 포함해 최대 350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롯데는 새로운 컬렉션을 빠르게 출시하는 샵사이다 특성을 반영해...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2024-05-10 10:13:50
있다. 지난 3월부터 출시된 비즈니스 캐주얼은 출퇴근복, 일상복, 골프 라운딩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남성라인의 경우, '올뉴 베이직 피케 폴로 숏슬리브', '매직밴딩 맨즈 트윌 슬랙스' 등이 대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피케 폴로 숏슬리브의 경우, 우수한 통기성으로 하루 종일 쾌...
다이소, 화장품 이어 패션의류 강화…홈웨어 등 90여종 기획전 2024-04-30 09:59:49
등 일상복과 아동의류도 준비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높아지면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 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이소의 패션의류 제품은 화장품에 이어 '가성비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LF 킨 "고프코어룩 열풍에 올해 매출 2배 늘어" 2024-04-29 15:06:28
말로,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국내 캠핑 인구가 700만 명에 이르며 캠핑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특히 본격 캠핑 시즌을 맞아 관련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킨의 첫 샌들 제품 '뉴포트'는 올해(1월~4월) 전년...
[여행템 후기] 많이 걷는 나를 위한 선물, 스카르파 2024-04-29 11:35:21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으로 연출해도, 스커트와 장목 양말을 활용해 시크한 느낌을 더해도 좋다. 한국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수입하는 '넬슨 스포츠'에서 취급한다. 덕분에 더 기어샵 매장에서 스카르파를 만날 수 있다. 스카르파 공식 매장은 더현대서울에 입점했고 온라인...
LF "아웃도어 슈즈 킨, 캠핑열풍에 올해 매출 2배 증가" 2024-04-29 11:01:26
자연스럽게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킨의 첫 번째 샌들 '뉴포트'는 올해 1∼4월 매출이 작년보다 80% 늘었다. 지난해 출시 석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슬라이드 슬리퍼 샨티도 새로 출시된 핑크 색상을 중심으로 인기를 ...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파리올림픽을 빛낼 '공식 단복' 공개 2024-04-25 16:19:15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편안하면서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일상복(후드 재킷, 긴팔티, 반팔티, 폴로티, 반바지 등)과 선수단 장비(운동화, 슬라이드, 캡, 버킷햇, 양말, 백팩, 숄더백 및 여행 가방 등) 등 총 23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 이날 단복 시연회에는 오상욱 선수(펜싱)와 이준환 선수(유...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입는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국내 아울렛 1호점을 오픈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폴로는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약 40% 확장한 695㎡(21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했다. 스테디셀러 상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적용된 상품들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