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양시, "K-뷰티의 진수, 동남아시아에 선보였다" 2024-06-14 11:14:17
뷰티기업 15개사를 참가 지원 했다고 밝혔다. 방콕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는 화장품을 비롯해 헤어, 네일 등의 미용 브랜드 1만여개 기업이 참여하는 동남아 최대 뷰티 전시회로 방콕 퀸 시리킷 국립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사업은 뷰티 분야에 우수한 기업들이 특히 많이 소재한 안양시 특성을 반영하여 뷰티기업...
"아이돌 메이크업 배우자"…외국인 女心 홀린 K뷰티 2024-06-10 18:42:49
6월 한 달간 여는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대표적이다. 홍대, 성수, 명동, 광화문, 강남 등 서울 관광 거점에서 열리는 이 행사엔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등 뷰티 기업과 항공, 숙박을 비롯한 관광 기업 380여 곳이 참여하고 있다. 단순한 제품 판촉 행사가 아니라 관광객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아이돌 메이크업 배웠어요"…K뷰티로 '외국인 2000만명' 시대 연다 2024-06-10 14:04:02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대표적이다. 홍대, 성수, 명동, 광화문, 강남 등 서울 관광 거점에서 열리는 이 행사엔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등 뷰티기업과 항공, 숙박을 비롯한 관광기업 380여 곳이 참여하고 있다. 단순한 제품 판촉 행사가 아니라 관광객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되는...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막…유인촌 "핵심 관광콘텐츠로 육성" 2024-06-01 20:00:01
뷰티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등 뷰티 기업과 항공, 숙박 등 관광 기업 모두 380여 곳에서 참여하는 행사다. 6월 한 달간 외국인 관광객 방문이 많은 홍대(헤어·메이크업 특화)와 성수(패션 특화), 명동(리워드 이벤트), 광화문(의료·웰니스 특화) 등을 분야별...
동성제약 '이지엔',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 참가 2024-05-28 17:10:36
동성제약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 월드메디뷰티가 주최한 제3회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International Beauty Art Competition 2024)'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국제 몽골 한국 뷰티...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선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모공, 보습, 진정, 안티에이징 등 효능·효과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비롯해 매트, 글로시, 워터프루프 등 메이크업 제형과 관련된 분류까지 다양한 특성을 고려한 133개 제품이 선정됐으며, 비플레인의 ‘녹두 밸런싱 토너’, 프리메이의 ‘핑크...
뷰티 브랜드 정샘물, 싱가포르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21 08:30:06
= 뷰티 브랜드 정샘물은 싱가포르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정샘물 플래그십 싱가포르'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정샘물 플래그십 싱가포르는 정샘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테일 숍은 물론 메이크업, 헤어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살롱과 메이크업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아카데미까지 브랜드가 보유한...
'K-뷰티 즐기세요'…문체부, 다음 달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최 2024-05-16 08:32:52
다음 달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한국관광공사와 다음 달 한 달간 서울 주요 지역에서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외국인 관광객 방문이 많은 홍대(헤어·메이크업 특화)와 성수(패션 특화), 명동(리워드 이벤트),...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있다. 색조·스킨케어·헤어케어 브랜드 보유 … 1030 여성에 인기 클리오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색조 화장품 전문 회사로 지난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제품 교체 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쿠팡 못지않네" 입소문에 우르르…네이버 승부수 통했다 2024-05-10 14:30:03
이상 늘었다. 키즈·푸드·뷰티 등 빠른 배송 수요가 높은 상품군에서 거래액이 늘었다는 설명이다. 네이버는 이에 맞춰 당일배송 가능한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도착보장 전체 상품 중 당일배송이 가능한 제품은 약 50%에 이른다. 도착보장 입점업체들은 다른 유통 플랫폼에서 볼 수 없는 상품 구성과 혜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