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젠, 프랑스에 법인 설립…"글로벌 영업 강화" 2025-12-05 14:17:52
마케팅 활동과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제고할 것”이라며 “현지 경험과 역량을 갖춘 전문가를 영입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법인 설립은 씨젠이 출시 예정인 세계 최초 무인 PCR 자동화 시스템 CURECA™(큐레카)와 진단 데이터 실시간 분석·공유 플랫폼...
해외 매출 비중 93% 씨젠, 프랑스 법인 설립하고 유럽 공략 2025-12-05 12:30:52
시장이 주도하는 프랑스에서는 신속한 고객 맞춤형 제품 공급이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만큼 씨젠은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이러한 시장 구조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행 기반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신대호 씨젠 글로벌비즈니스총괄 부사장은 “법인 설립과 함께 현지 마케팅 활동과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함으...
5개 항공사, 국내 첫 스타링크 도입…기내 와이파이 빨라진다 2025-12-05 09:27:33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전망이다. 한진그룹 소속 항공사들은 올해 말부터 스타링크 도입을 위한 제반 작업과 테스트 등 준비 기간을 거친다. 서비스 개시 시점은 항공사별로 다르지만, 이르면 2026년 3분기 이후로 예상된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장거리 운항 기종인 보잉 777-300ER, 에어버스 A350-900 항공기에 해당...
머큐어 서울 마곡,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운영…조식 1+1 혜택 포함 2025-12-04 09:00:00
더해져 연말-연초 기간 실속 있는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M 라운지 & 바에서는 머큐어 브랜드 컬러를 반영한 7색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이며, 재즈 라이브 공연은 연말 시즌 예약 문의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아시스 레스토랑에서는 개관일인 12월 1...
통신3사 만족도 하락…개인정보 유출 우려 '최대 불만' 2025-12-03 17:27:35
윤수현)은 올해 이동통신 서비스 이용자 149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이용행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종합만족도가 평균 3.37점으로 지난해(3.47점) 대비 0.10점 하락했다고 3일 밝혔다. 세부 항목 중 서비스 이용 과정(6개 항목)에서는 '고객 응대' 만족도가 3.77점으로 가장 높았다. 반면 개인정보 보호 노력을...
JW메리어트호텔, 크리스마스부터 연말·새해까지 온가족 호캉스…"겨울 동화 속 마을로 오세요" 2025-12-03 15:29:51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는 호텔의 핵심 자산으로 자리 잡았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JW 메리어트호텔 서울은 하드웨어 경쟁력에도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은 도심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천연 온천수 사우나는 겨울철 방문객에게 매력적이다.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이동통신사 불만 소비자 비율 1년새 두배로…정보유출 때문" 2025-12-03 12:00:09
KT 소액결제 사건은 반영되지 않은 것으로 분석된다. 고객 응대, 매장환경, 홈페이지·앱 화면 구성 등 서비스 이용 과정 6개 상목 중에서는 '고객 응대'에 대한 만족도가 3.77점으로 가장 높았고, 개인정보 보호 노력 등을 평가한 '정보 보안'은 3.22점으로 상대적으로 낮았다. 이동통신 3사의 서비스를...
"1년을 기다렸다"…원마운트, 11월 27일 스노우파크 25-26 겨울 시즌 오픈 2025-12-03 09:14:54
추운 겨울 아늑한 실내 힐링을 원하는 고객층에 최적화된 구성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기존 단권 이용권 대비 ‘힐링·휴식 요소’가 강화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스파·찜징방 내에 전용 전망대룸에서는 일산호수공원의 절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특별...
생활필수품 된 AI 가전…5년 새 온라인 리뷰 250배 폭증 2025-12-03 06:00:20
관심도와 만족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AI가전 1천379개 제품군에 대한 고객 리뷰를 정성 분석한 결과 '스마트 기능', '삶의 질 향상' 등 긍정적인 키워드를 단 비율이 99.3%로 집계됐다. 리뷰 내용을 별점 5점 만점으로 분류하면 평균 별점은 4.77 점을 기록했다. AI가전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해빗팩토리, IPO 공동 주관사로 삼성증권·KB증권 선정 2025-12-02 13:42:04
68.3% 늘었다. 상반기부터 업무 생산성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AI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해빗팩토리는 핀테크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이 흔치 않았던 2022년 미국 법인 설립후 3개월 만에 주택담보대출 제공 서비스 ‘로닝에이아이’를 출시했다. AI와 데이터를 활용해 사람의 개입을 최소화했다는 게 회사 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