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인공지능 인재 양성 프로그램 ‘LG Aimers 8기’ 모집 시작 2025-12-08 16:39:13
Aimers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웰컴 키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8기 신청은 LG Aimers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LG AI연구원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AI 분야에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우고,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멘토링 중심의 선순환 구조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릴릴(LYLYL), ‘2025 코스모프로프 인디아 어워즈’ 스킨케어 부문 대상 수상 2025-12-08 13:36:02
뷰티 브랜드 릴릴(LYLYL)이 지난 12일 인도에서 개최된 ‘2025 코스모프로프 인디아(Cosmoprof India 2025)’에서 ‘그린애플 노세범 선스틱’으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3월 국내에 출시된 이 제품은 산뜻하고 보송한 사용감과 함께 진정 및 항산화에 활용되는 퀘세틴 성분을 배합한 포뮬러로...
스타강사 정승제와 '몰입의 공식' 배워볼까? 2025-12-08 12:03:53
신제품 ‘조이A’를 새롭게 선보이며 학생방 책상 브랜드 ‘조이’의 학령별 맞춤 포지셔닝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성장의 공식(조이S)', '몰입의 공식(조이A)' 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시기에 맞춘 디테일로 집중력과 학습 효율을 높이는 맞춤형 책상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한샘의 대표...
내외디스틸러리 '내외39', 2025 K-SUUL AWARD 소주 부문 수상 2025-12-08 11:30:44
내외디스틸러리의 브랜드 철학인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내외39는 최근 국내외 시상식에서 이어진 수상 성과를 기반으로 한국 증류식 소주가 세계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부상하고 있다. 내외디스틸러리는 앞으로도 한국의 가치를 담은 증류주로 새로운 ‘K-스피릿’ 시대를...
한솔제지, 제 8회 인스퍼 어워드 개최 2025-12-08 10:47:36
인스퍼는 한솔제지 팬시지의 대표 브랜드로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불어넣는(Inspiring) 종이(Paper)’를 의미한다. 인스퍼 어워드는 인쇄, 출판, 기획 등 관련 종사자 및 프리랜서 디자이너가 참가하는 일반부와 전국 디자인 관련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학생부로 나뉜다. 참가자는 종이로 제작된 책,...
신유건영, '화장실문화발전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단체표창 수상 2025-12-08 10:41:52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2024년에는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 환경디자인부문 Winner를 수상하며 디자인 중심의 경영 전략 ‘디자인 신유’를 공식화했다. 이와 함께 이동식화장실의 절전 시스템, 동파 방지 기술, 오수 배관 막힘 방지 장치, 위생관리가 편리한 이...
기아, 전 국민 대상 '헤리티지 자산' 발굴 나선다 2025-12-08 10:34:05
국민을 대상으로 창립 80주년 기념 헤리티지 자산 발굴 및 수집 캠페인을 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성장사를 체계적으로 복원하기 위해 80년 역사와 관련된 각종 자산을 수집하는 장기 프로젝트다. 구체적으로 △초기형 모델, 콘셉트카 등의 차량 및 부품 △오래된 책자, 기사, 메모 등의 문서 및 기록...
DL이앤씨 ‘아크로’,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5년 연속 1위 2025-12-08 10:29:39
플랫폼 다방은 DL이앤씨의 아크로가 ‘2025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에서 5년 연속 1위에 꼽혔다고 8일 밝혔다. 다방은 전국 10~50대 남녀 1만71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전체 응답자의 42.3%가 가장 선호하는 아파트로 아크로를 선택했다. 주력 주택 구매층인 3040세대 뿐 아니라 미래 소비...
"기아 초기 모델·브랜드 자료 찾아요"…창립 80주년 캠페인 2025-12-08 10:09:54
"기아 초기 모델·브랜드 자료 찾아요"…창립 80주년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기아는 창립 80주년을 맞아 브랜드 자산 발굴·수집 캠페인 '기아 트레저 헌트:80년의 유산을 찾아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기아 초기 모델의 차량·부품, 오래된 문서와 디자인 자료 등 역사성과 희소성을 가진...
[여행소식] 소피텔, 에어프랑스에 매트리스 패드 제공 2025-12-08 09:18:51
브랜드인 소피텔은 에어프랑스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에 자사의 매트리스 패드를 제공해 프렌치 호화 휴식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3월 파트너십을 공식 발표한 이후 장거리 에어프랑스 비즈니스 클래스 노선에 시그니처 슬립 솔루션 '소피텔 MY BED' 매트리스 패드를 단계적으로 도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