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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 에스파와 글로벌 광고 찍더니…조회수 1억회 돌파 2025-12-24 11:19:58
전 세계 팬들에게 K-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는 내년엔 글로벌과 로컬의 경계를 허문 ‘글로컬’(Glocal)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1986년 출시 이후 40년간 한국 대표 라면으로 사랑받아온 신라면은 최근 ‘신라면 툼바’, ‘신라면...
화해, K뷰티 브랜드·글로벌 바이어 연결하는 ‘화해 홀세일’ 서비스 본격화 2025-12-24 11:12:30
등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다. 또한 화해는 바이어의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큐레이션 패키지, 화해 엠블럼, 글로벌 웹으로 연결되는 QR코드 패널 등을 제공, 제품력이 입증된 K뷰티 제품의 현지 매장 내 노출을 확대하고 소비자의 정보 접근성을 한층...
LBB(엘비비),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서 수출 성과로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2025-12-24 11:04:35
확보하고 있다. 회사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 구축과 장기적인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해 해외 시장별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 및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왔다. 주요 타깃 국가를 중심으로 현지 파트너십 및 유통망 확장, 시장별 맞춤형 캠페인 전개 등을 통해 글로벌 매출 기반을 구축했다. 이러한 전략은 해외...
이노션에스, 디지털광고대상 10관왕 등 국내외 연이은 수상 2025-12-24 09:00:01
최적화된 포맷과 콘텐츠 설계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단발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콘텐츠 자산으로 확장해 주목받았다. 로보락코리아의 소셜 마케팅 프로젝트는 마케팅·캠페인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해당 프로젝트는 중국을 대표하는 마케팅 어워즈인 '더 킹다오 어워즈'에서도 우수상을 추가로 수상했다....
정부, K-소비재 프리미엄 기업 육성…2030년 수출 700억불 목표 2025-12-24 08:00:02
K-소비재 프리미엄 마케팅도 강화된다. 정부는 국내외 전시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K-소비재 바이어 발굴도 확대하고,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정부는 지난해 427억달러였던 5대 유망소비재 수출액을 2030년에는 700억달러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김정관 산업부...
"한국인이 큰손"…美 운용사도 마케팅 치열 2025-12-23 17:08:58
채용했다.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ETF 마케팅에 나서기 위해서다. 렉스셰어스는 올초 렉스셰어스 ETF를 거래하는 KB증권 투자자에게 미국 나스닥시장 상장 오프닝 행사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렉스셰어스는 테슬라의 하루 수익률을 두 배로 추종하는 ‘티렉스 2배 롱 테슬라 데일리 타깃’과 테슬라의 하루 수익률을...
신한은행, 경영진 7명 신규 선임·조직개편 단행 2025-12-23 16:35:43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정훈 브랜드홍보그룹장은 수년간 대내외 홍보 및 사회공헌 경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전략과 언론 홍보에 높은 이해도를 가졌다는 평가다. 이밖에 강명규 여신그룹 부행장과 박현주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2명이 연임했다. 은행 조직개편도 진행했다. 기관솔루션그룹과 디지털이노베이션그룹...
'주술회전·슬램덩크' 하루 56억 몰렸다…리디, 역대급 기록 2025-12-23 14:59:32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략적 제휴 확대도 이용자층 확대하는 성과로 이어졌다. 리디는 LG전자, CU, 배달의민족 등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고 멤버십을 연계해 플랫폼 이용경험을 강화했다. 리디 관계자는 "올해 콘텐츠 경쟁력 강화와 이용자 확장 전략이 맞물리면서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월드컵이 대목인데 어쩌나"…TV시장 예상 밖 전망 나온 까닭 2025-12-23 09:19:24
시장에 깊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중국 브랜드들은 자국 대신 해외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찾으려 할 것이고 이는 강력한 수요가 발생하는 마케팅 집중 시기에 시장 경쟁을 더욱 심화시킬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중국 브랜드 입장에선 인도가 장기적으로 핵심 시장이 된다는 전망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2.6...
"당당하게 버티고 일어서라"…'K아웃도어' 산증인의 한마디 [설지연의 독설(讀說)] 2025-12-23 06:36:11
‘자이언트’를 만드셨습니다. 당시 브랜드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은 어떻게 하게 되셨나요. “처음부터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의식이 있었던 건 아닙니다. 배낭을 만들어 놓고 보니 너무 밋밋해 보였고, 이왕이면 이름 하나쯤 달아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붙인 이름이 ‘자이언트’였죠. 당시에는 전략이나 마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