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완판 행진…예능 입힌 콘텐츠형 쇼핑으로 공감대 넓혀 2025-12-17 15:54:46
아닌 브랜드형 콘텐츠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이달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워커힐 홀케이크, 점보 랍스타, 에어프라이어 등 홈파티·기프트 콘셉트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향후 공식 SNS를 통한 하이라이트 및 비하인드 콘텐츠를 지속해서 공개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해 프로그램 팬덤도 구축할 방침이다. 전용...
K-뷰티 세계적 열풍 속 명암…외국인, 에이피알·달바에 베팅 2025-12-17 06:33:00
브랜드 상장사 14개사 중 외국인 비중 늘어난 종목은 소수 올해 화장품 수출액 신기록 경신 기대…미국, 수출국 1위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올 한 해 K-뷰티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지만, 증시에서 외국인의 관심은 종목별로 온도 차가 컸다. 17일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에 따르면 K-뷰티 브랜드 상장사...
에이피알, ‘결합형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강화 2025-12-15 09:40:22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 형태의 디바이스다. 에이피알은 지난 7월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를 출시하며 브랜드 최초로 ‘결합형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였는데, 이번 ‘부스터...
넥슨, 롯데시네마와 '블루 아카이브' 4주년 기념 영화 개봉 2025-12-12 11:17:26
12월 28일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지점의 브이스퀘어(V-SQAURE)에서 '블루 아카이브 4주년 미니 페스티벌'을 연다. 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는 이번 협업의 신규 일러스트를 활용한 포토존 및 브랜드관을 운영하며, 건대입구점과 월드타워점에서는 캐릭터 테마의 굿즈 5종도 판매한다. jujuk@yna.co.kr (끝)...
'왜 다 보여주나'…유명 아이돌까지 '관찰 예능' 하는 이유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12-07 07:15:10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될 기회가 늘어난다. 결국 사생활 공개는 일종의 '고수익 투자'인 셈이다. 방송사 제작 구조의 변화도 사생활 노출 증가의 핵심 요인으로 꼽힌다. 방송사는 예능 경쟁력 약화와 비용 상승으로 인해 스타 개인의 스토리에 더 밀착하는 방식으로 편성을 전환했다. 가족 리얼리티는...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전년 대비 280% 성장했다. 달바글로벌(167억 원), 브이티(121억 원)의 영업이익 성장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다. 신규 브랜드가 이처럼 짧은 시간 안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것은 화장품 산업의 마케팅·소비 문법이 과거와는 크게 달라졌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많다. 오랜 세월 쌓은 브랜드의 위상보다는 SNS를...
쿠팡, K뷰티 수출 플랫폼 키운다…유통사 '뷰티 전선' 확대 2025-11-27 17:57:57
브랜드를 내놨다. 이달 K뷰티업체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트윈웨일’을 출시했다. 쿠팡은 자체 브랜드인 ‘탐사’를 통해 이달 초 헤어케어 8종 신제품을 선보였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쿠팡은 탐사가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서 확장성이 있는지 타진하고 있는 것”이라며 “자체 뷰티 플랫폼이 커지면 자체 브랜드도 키울...
외국서 난리났다더니 "주가는 왜 이래"…동학개미 '통곡' [종목+] 2025-11-25 22:00:01
우려는 과도하다"며 "중국의 영향을 제외하면 인디브랜드는 올 들어 뚜렷한 수출 성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수출 지역이 다양해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그는 "기존 핵심 시장인 미국 외에도, 유럽, 중동, 남미 등 신규 지역으로 빠르게 확장 중"이라며 "이들 3개 지역 합산 수출액은 지난해 이미 미국과 유사한 규모...
카카오엔터 베리즈, '베리즈샵' 론칭…SM엔터 스토어 오픈 2025-11-20 09:23:54
각 IP가 가진 고유한 브랜드 세계관을 반영한 콘셉트 디자인을 통해 IP 맞춤형으로 개별 구성된다. MD 상품 구매를 넘어 좋아하는 IP의 스토리와 감성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베리즈가 K팝 아티스트, 혹은 인기 드라마 속 AI 페르소나와 소통하고 팬들 간의 교류도 활발하게 이뤄지며 전 세계 K컬처 팬들의...
대웅제약 브이올렛, 中서 임상 사례 첫 공개 2025-11-18 09:47:39
다년간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이올렛의 효과와 안전성을 강조했다. 리쉐(Li Xue) ARSMO 하이난 원장도 연자로 참여해 현지 의료진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AMWC CHINA 2025는 브이올렛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첫 무대이자, 국내외 의료진이 함께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