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아울렛, 5∼7일 올해 마지막 세일…최대 30% 추가 할인 2025-12-01 06:00:02
행사도 진행한다. 비이커, 시프트지, 톰그레이하운드 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패션 그룹 LF는 행사 기간 바버, 질스튜어트, 닥스, 헤지스 등의 브랜드 상품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롯데멤버스카드로 단일브랜드 상품을 20만원 이상...
다카이치 정부, 아베노믹스 재추진…원·달러 환율, 어디까지 상승하나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5-10-27 09:51:09
25도 비이커에 넣은 개구리가 온도가 올라가는 것을 모르고 즐기다 보면 결국은 죽다는 것이다. 2026 예산안과 동맹국에 전가한 근린 궁립화 정책을 하루빨리 철회해야 한다는 경고다. 문제는 국가채무를 증대시키는 재정정책으로 일본 경제를 살릴 수 있을까. 이 문제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장기 저성장의 원인부터 따져볼...
비이커, '캡틴 선샤인' 첫 단독매장 열어…"국내사업 본격추진" 2025-10-27 09:41:59
단독 매장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비이커에서 운영을 지속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의 단독관을 통해서도 사업을 전개한다. 송태근 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이커사업부장 상무는 "캡틴 선샤인을 국내의 탄탄한 마니아층을 넘어 대표적인 고급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선진국 정치적 파동…원·달러 환율, 어디까지 오르나[한상춘의 국제경제 심층 분석] 2025-10-24 14:02:18
촉구하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25도 비이커에 넣은 개구리가 온도가 올라가는 것을 모르고 즐기다 보면 결국은 죽다는 것이다. 2026 예산안과 동맹국에 전가한 근린 궁립화 정책을 하루빨리 철회해야 한다는 경고다. 프랑스, 미국에 이어 일본이 정치적으로 안갯속으로 빠져들고 있다. 연립여당인 공명당의 결별 선언으로...
삼성물산 패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신제품 10% 할인 2025-09-15 08:51:48
혜택을 제공한다. 빈폴과 갤럭시, 구호, 르베이지, 비이커, 준지 등 자체 브랜드뿐만 아니라 르메르, 아미, 이세이 미야케, 메종키츠네 등 수입 브랜드까지 3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SSF샵은 오는 22일까지 가을철 신상품을 일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퍼플코인을 페이백(환급)...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익 36.5% 감소…"소비 둔화" 2025-07-31 09:29:26
편집숍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등을 통해 프리미엄 수요를 공략하고 온라인에서는 자체 플랫폼 ‘SSF샵’을 중심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해외 시장을 하나의 축으로 삼는 동시에 국내 브랜드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아웃렛 가격에 추가 30% 할인'…롯데아울렛 '블랙 슈퍼쇼' 2025-04-15 06:00:08
증정한다. 초특가 기획전에선 나이키, 비이커, 토리버치, 띠어리, 디스커버리, 에그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리조트와 연계한 프로모션도 있다. 온오프라인의 블랙 슈퍼쇼 온라인 링크 또는 QR코드로 롯데리조트 숙박을 예약하면 최대 35% 할인 혜택을 준다. 예약 가능 기간은...
일본 안 가도 되겠네…"새벽부터 줄섰어요" 난리 난 이곳 2025-04-06 06:00:01
운영하는 편집숍 비이커도 캡틴선샤인, 오라리, 코모리 등 일본 인디 브랜드를 잇달아 들여오고 있다. 특히 남성복 브랜드 캡틴선샤인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3% 늘었다. 한 패션업체 바이어는 “한국인과 일본인 체형이 비슷한 게 일본 의류의 큰 장점”이라며 “한동안 노 재팬 정서로 주춤하던 수요가 코로나19...
삼성물산 비이커, 데님 브랜드 '스티치 컴스 블루' 출시 2025-03-31 11:02:11
삼성물산 비이커, 데님 브랜드 '스티치 컴스 블루'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는 데님 전문 브랜드 '스티치 컴스 블루'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티치 컴스 블루는 옷을 정성 들여 짓는다는 의미의 '스티치'와 데님을 연상시키는 '블루'를 결합해...
日 의류 수입 70% 급증…편집숍 1위 빔스 온다 2025-03-27 17:33:51
운영하는 편집숍 비이커도 캡틴선샤인, 오라리, 코모리 등 일본 인디 브랜드를 잇달아 들여오고 있다. 특히 남성복 브랜드 캡틴선샤인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3% 늘었다. 한 패션업체 바이어는 “한국인과 일본인 체형이 비슷한 게 일본 의류의 큰 장점”이라며 “한동안 노 재팬 정서로 주춤하던 수요가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