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3세 한국학과 새내기·할아버지 아이유 팬…한국 '찐팬' 총집결 2024-05-21 19:17:26
느낄 새도 없을 만큼 신난다”며 “저녁에 소주와 매운 음식을 먹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덜란드에서 온 쿠넷 판 덴 베르그(63)는 코로나19 확산 시기에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보고 매료돼 오는 9월 네덜란드 명문 레이던대 한국학과에 입학할 예정이다. 이들은 이날 서울 삼청각에서 환영 행사를 마친 후 5개...
HK직캠|이스트샤인 루민, '부드러운 카리스마 뿜뿜' (뮤직뱅크 출근길) 2024-05-20 10:55:50
그룹 이스트샤인(EASTSHINE) 루민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김우빈·수지, 손 꽉 잡고 7년 만에 재회…'다 이루어질지니' 2024-05-20 09:48:57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상속자들', '신사의 품격', '시크릿 가든', '파리의 연인' 등을 통해 신드롬급 인기를 끄는 드라마를 집필해 왔따. 김 작가의 글에 1626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이병헌 감독이...
'아이유·K드라마 찐팬' 美할아버지 첫 한국행…"포장마차 갈것" 2024-05-19 07:07:00
션샤인'이 큰 영향을 줬다"며 "일본인들이 한국을 어떻게 점령하고 한국인들을 어떻게 대했는지, 위안부 여성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게 되면서 정말 화가 났다"고 했다. 그는 또 이 드라마에 나오는 아름다운 배경의 장면들을 보면서 한국에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 됐다고 했다. 실제로 그는 올여름...
金사과 이어 金토마토 되나…1년 새 두 배 '껑충' 2024-05-17 18:05:26
포도는 작년에 생산한 저장 물량인데, 오는 6월 말부터는 샤인머스캣 물량이 풀릴 예정”이라며 “수박도 지난달부터 출하 물량이 점차 늘면서 가격이 내릴 수 있다”고 했다. 최근 가격이 오른 배추(-25.2%), 양파(-18.67%), 양상추(-17.71%), 대파(-16%) 등은 도매가가 전주 대비 내렸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무서워서 못 사 먹겠네"…토마토 사러 갔다가 '화들짝' 2024-05-17 15:09:52
말부터는 샤인머스캣 물량이 본격적으로 풀릴 예정”이라며 “수박도 지난달부터 출하 물량이 점차 늘면서 가격이 내릴 수 있다”고 했다. 최근 가격이 급등했던 배추(-25.2%), 양파(18.67%), 양상추(-17.71%), 대파(-16%) 등은 일제히 도매가가 전주 대비 내렸다. 대형마트 관계자는 “이들 작물은 그동안 가격이 과하게...
[포토] 이스트샤인, '팬들에게 보내는 하트~' 2024-05-17 12:17:23
그룹 이스트샤인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K스낵과 K콘텐츠가 만났다…롯데웰푸드, 스튜디오드래곤과 협력 2024-05-17 09:07:13
션샤인', '호텔 델루나', '도깨비' 등 히트 시리즈를 다수 제작했다. 롯데웰푸드는 7개국에 8개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글로벌 매출은 약 1조원이다.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는 "롯데웰푸드는 스튜디오드래곤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 확보에 노력하겠다"고...
뉴진스님·변요한에 변우석까지…'유퀴즈' 타깃 시청률 자체 최고 2024-05-16 11:45:28
더 블럭’ 244회 '션샤인' 시청률이 가구 기준 평균 7.1%(닐슨코리아), 최고 8.9%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 평균 3.3%, 최고 4.3%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올해 '유퀴즈' 타깃 시청률 기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goTek....
[게시판] 코바코, 디샤인과 신유형 광고 활성화 협약 2024-05-14 15:16:40
디샤인과 이동형 옥외 광고매체 '헤스티아'를 활용해 새로운 광고 시장을 활성화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디샤인이 3월 선보인 헤스티아는 친환경 전기버스 양측 창문에 대형 투명 LED를 부착해 운행 중 광고를 송출하는 위치·이동 기반 광고 매체로, 기존 옥외 매체와 달리 유동 인구 변화에 즉각 반응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