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캠핑·피크닉의 계절…노이신 작가와 한정판 나들이 용품 18종 선보여 2024-05-22 15:59:30
수 있도록 정성을 쏟았다. 서울 성수동 디자인 스튜디오나 감성 소품샵에서 만나볼 법한 품질의 상품을 5000원~3만원 가량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가 콜라보 캠핑용품을 선보이는 것은 국내 캠핑 인구가 700만에 이르며 관련 용품 매출이 늘고,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희소한 디자인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퍼플아이오, DMS 2024 참여… '코오롱몰 운영 노하우 대공개' 2024-05-16 16:48:39
마케팅 페스티벌로 오는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며 국내외 다양한 산업의 유망 기업 마케팅 담당자 및 경영자들 1,500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퍼플아이오는 이번 행사에서 팝업, 배너를 활용한 온사이트 마케팅 SaaS, ‘코드앤버터’(codenbutter)를 소개한다....
"접근성은 모두를 위한 것"…삼성전자, 접근성 기념 행사 열어 2024-05-16 10:40:17
접근성 기념 행사 열어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 맞아 2주간 '페스티벌 위크'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매년 5월 셋째 주 목요일인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을 맞아 2주간 접근성 비전과 원칙을 임직원과 나누는 '접근성 페스티벌 위크' 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
MMIC, 자유로운 록 정신 담은 팝업스토어 ‘Our Vibe’ 운영 2024-05-02 10:13:22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맥스, 페스티벌 초대권, 너바나 LP, MMIC 커트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중 하나인 ‘락 스타일 커스텀 이벤트’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목걸이와 키링을 디자인하고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MMIC의 독창적인 문화와 스타일을 체험할 수...
“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성장가도 달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2024-04-26 17:01:03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스스로를 치유하는 방법으로 ‘러닝’ 택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선공개된 러닝 제품에 대한 높은 호응과 기대감을 확인했고, 러너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게시판] 현대차 정몽구재단 '다원미래' 주제 참여형 페스티벌 개최 2024-04-08 09:28:23
[게시판] 현대차 정몽구재단 '다원미래' 주제 참여형 페스티벌 개최 ▲ 현대차 정몽구재단은 지난 5∼6일 서울 중구 명동 재단의 복합문화공간인 온드림 소사이어티에서 '다원미래'를 주제로 '온소(ONSO) 페스티벌 2024'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참여형 페스티벌은 미지수로 가득한 미래를...
'지하철1호선' 獨 원작자 "김민기 30년 우정, 학전은 쌍둥이극단"(종합) 2024-03-31 09:18:16
하나를 가져왔다. 학전은 2019년 그립스 극단 창립 50주년 페스티벌 때 베를린을 방문해 이 동판을 선물했다. 서울판 '지하철 1호선'이 당시 페스티벌 폐막작이었다. 루트비히와 2012년 별세한 원작 작곡가 비르거 하이만의 얼굴 사이에 '두 분 예술가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으로'라는 문구를 한국어와...
"정원이 일상으로"…서울시, 소규모 정원 1007곳 조성 2024-03-07 11:27:06
5개월간 뚝섬한강공원에서는 '서울국제정원박람회'를 개최한다. 시민이 세계적인 정원문화를 경험하는 동시에 영국 첼시 플라워쇼, 프랑스 쇼몽 국제가든페스티벌처럼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이자 정원 축제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이수연 서울시 푸른도시여가국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서울 곳곳을 다채로운...
'이베이·알리바바·마플·세일즈포스' 등 글로벌 플랫폼 내달 18일 한자리에 2024-02-20 09:54:43
페스티벌이 내달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2024설텍(Seoul Tex&Tech)은 팬덤 브랜딩과 밸류체인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한국 패션의 마켓 스코프를 글로벌 무대로 확장한다는 의미에서 ‘DIMENSION’을 주제로 선정했다. 특히 올해 설텍은 국내...
'올 여름 공개' 롯데 메타버스 칼리버스, 국내외 동시 공략 2024-01-30 06:01:02
음악 페스티벌을 칼리버스의 서브 플래닛을 통해 구축하기로 했다. CES 기간 칼리버스의 도시 오리진시티 내 롯데면세점에는 MCM, 아크메드라비,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등 LVMH(루이뷔통모에헤네시) 코스메틱이 참여해 브랜드별 현실 매장과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독특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기도 했다. 칼리버스는 추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