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 이유로 공연 취소했는데…"세계 최초" 윤종신 '깜짝 근황' 2025-12-28 09:15:22
2시간 꽉꽉 채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준 최고의 크리스마스 공연”이라고 했다. 네티즌들도 “환불도 해주고 약속된 공연 시간도 채워주고 대박이다”, “성의 있는 취소다. 환불 다 해주고 토크쇼까지 해주다니”, “대처와 프로의식이 돋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명동 신세계스퀘어, 오는 31일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로 2025-12-28 08:11:39
본점 앞 분수 광장에서 볼 수 있다. 박주형 신세계백화점 대표이사 사장은 "신세계의 헤리티지와 K콘텐츠가 어우러진 신세계스퀘어가 새해 카운트다운 축제의 중심으로 다시 한번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빛의 향연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소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신년사] 한국해운협회장 "공급망 불확실성 지속…위기를 기회로" 2025-12-26 11:23:49
쉽게 해소되지 않을 것"이라면서 "글로벌 선사들의 해운 패권 경쟁은 나날이 심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내년도 중점 사업을 소개하며 "수출입 화주의 무역 경쟁력을 제고하고 해운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핵심 에너지 적취율 법제화와 국가 전략 상선대 특별법 제정 추진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26년 신제품 언팩 행사...고객 300명 초대 2025-12-26 10:14:21
구현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는 각 회차별 1명씩, 총 3명에게 럭키드로우를 통해 2026년 신제품 드라이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현장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해가 거듭될수록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론칭행사에 대한 관심이 더 뜨거워지고...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얼굴로 김연아 발탁 2025-12-26 10:13:31
김연아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브랜드 앰배서더 김연아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프리미엄 가나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의 일상을 달콤하게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GPU 업그레이드 없어도 된다…LG전자, AI로 게이밍 모니터 '승부' 2025-12-26 10:12:51
LG전자 디스플레이사업부장 부사장은 "새로운 프리미엄 게이밍 라인업인 ‘LG 울트라기어 에보’는 5K AI 업스케일링 등 혁신 기술을 통해 게이머들이 원하는 성능, 선명도, 몰입감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사생활 논란' 정희원, 연주회 협주 하차…"출연진 개인 사정" 2025-12-26 08:00:50
음악적 시선이 겨울 공기를 감싸는 잔잔한 울림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음악을 통해 '마음의 저속노화'를 경험하러 오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행사 안내 일주일 만에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면서 해당 공연에서도 하차한 것으로 보인다. 정희원은 논란 이후 서울시 건강총괄관, MBC...
"팬오션, 내년엔 분리과세 기준까지 배당성향 늘릴 여유 충분"-한국 2025-12-26 07:49:36
선사들 가운데 이익이 증가한 곳은 드물다”면서도 팬오션은 올해 연간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4% 증가했을 것으로 추정했다. 밸류에이션 매력도 높다는 평가다. 최 연구원은 “팬오션의 내년 예상 실적 기준 주가순자산비율(PBR)은 0.37배, 주가수익비율(PER)은 5배에 불과하다”며 “전통산업인 벌크해운에 대한 고질적인...
"주식 대신 사러 왔어요" 2030 개미들 '오픈런'…뜻밖의 완판 [트렌드+] 2025-12-25 19:35:26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소통하기 위해 성수에서 팝업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 6월 팔란티어가 굿즈 플랫폼을 재출시한 이후 한국은 미국에 이어 전 세계 구매 고객 순위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AI 기술이 일상적으로 쓰이면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홍주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는 "애플,...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2025-12-25 18:37:11
감동을 선사하는지 증명하는 시간이었다. ◇신선함·꾸준함으로 독보적 성과동서식품은 ‘행복에도 컬러가 있다면’이라는 콘셉트로 ‘컬러 오브 맥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 화이트골드, 슈프림골드를 각각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 아이보리, 주황을 활용한 굿즈와 함께 선보였다. hy의 대표 제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