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3000원대 핸드크림·립밤 출시…가성비 뷰티 라인업 강화 2025-11-26 10:32:06
무신사가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스킨케어 신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 △너리싱 립 에센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무신사 스토어와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스킨케어 상품 3종 출시 2025-11-26 08:37:14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스킨케어 상품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오는 28일 스킨케어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닥터지, 日 큐텐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K-스킨케어 저력 선보인다 2025-11-19 10:39:16
행사에서 닥터지는 저자극·고효능 스킨케어에 대한 일본 소비자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검증된 베스트셀러 라인을 대거 선보이며 K-더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줄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누적 판매량 3,2...
닥터지, 日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팝업 부스에 약 2만 명 몰려 2025-10-06 08:41:16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레드 블레미쉬 리페어 수딩 크림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등 닥터지 대표 크림 4종을 바탕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개인의 피부 유형에 맞는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Japan Market팀...
'K패션·뷰티'로 글로벌 공략 나선 W컨셉…상반기 해외시장 매출 20% 이상 늘었다 2025-09-10 16:03:44
뷰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25% 급증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클리어디어’, 색조 화장품 브랜드 ‘체리엑스엑스’,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 등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영화 등이 인기를 끌면서 K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것도 호재다. W컨셉 글로벌몰에서 상반기 매출이 1년 전보다 두 배 ...
폴라,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라인 'POLA B.A 7' 리뉴얼 론칭 2025-08-29 14:16:48
클리어 추출물이 피부를 칙칙하고 거칠게 만드는 당노화의 원인을 개선해 피부 투명도 및 생기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폴라는 ‘POLA B.A’에 아트적 요소를 결합해 마치 하나의 작품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한다.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아즈마 마코토씨와 선보인 아트워크는 시간의 개념에서 해방된 듯한, 신비롭고도...
LoL도 'WASD'로 즐긴다…T1 우승 스킨 9월 공개 2025-08-12 11:07:30
▲베이가의 패시브 ‘극악무도’를 가진 봇 등 다양한 도전 과제를 클리어하는 ‘초토화의 시험(Trials of Doom)’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조작법도 추가된다. WASD 조작법은 마우스 클릭 외에 키보드의 W, A, S, D로 이동할 수 있는 방식으로, LoL을 처음 접하거나 복귀하는 플레이어가...
랜딩인터내셔널, 美 울타 1483개 매장에 ‘썸바이미’·‘아임프롬’ 입점 2025-07-09 16:59:19
액션 아이 크림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트루시카 클리어패드 등 저자극 안티에이징 제품 3종을 1200개 매장에 입점시켰으며, 오는 20일 9개 제품을 울타 뷰티 전 매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이달에는 아임프롬의 ▲머그워트 젤 클렌저 ▲라이스 글로우 필 오프 마스크 등 자연 유래 성분 기반 스킨케어 제품 12종을 울타 ...
월마트·아마존, 스테이블코인 검토…비자·마스터카드 결제망 위협 [美증시 특징주] 2025-06-16 08:56:49
하락했습니다. 켄뷰 (KVUE) 켄뷰가 일부 스킨케어 및 뷰티 브랜드의 매각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는 부진한 사업 부문을 정리하고 핵심 제품에 집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됩니다. 켄뷰는 매각 후보로 클린앤클리어, 마우이 모이스처, 네오스트라타,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 일본 브랜드 닥터시...
비디비치, 중국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상…"글로벌 공략 가속" 2025-03-25 08:37:46
Innovation Expo)에서 올해의 베스트 경쟁력 스킨케어 브랜드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CiE 박람회는 매년 1천개 이상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비디비치는 대표 제품인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을 비롯해 클렌징밤, 클렌징 마스크,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폼 등 클렌징 카테고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