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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청직원 우선채용에 성과급까지…협력업체 챙기는 '착한 기업들' 2025-12-16 17:29:48
안정성을 높였다. 아모레퍼시픽 헤어앤뷰티사업장은 매년 물가상승률과 임금 인상률을 반영해 도급비를 조정하고, 매출의 일정 비율을 협력사에 인센티브로 지급하는 원·하청 성과 공유 구조를 제도화했다. 전문가들은 이런 사례들이 청년 노동시장의 ‘막힌 사다리’를 완전히 해결하진 못하더라도 최소한 첫발을 디딜 수...
아모레몰, 23일까지 '아세페' 진행…기획상품·굿즈 선봬 2025-12-08 10:05:11
=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온라인 플랫폼 아모레몰이 오는 23일까지 연간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2025 윈터 아모레 세일 페스타(아세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끝없는 혜택을 찾아라'라는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아모레몰은 특별 기획상품 54종과 199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월리를...
리필드 '부스터 프로', 올리브영 전체 판매 1위 기록 2025-11-13 10:44:41
자사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한편, 리필드는 지난 8월 아모레퍼시픽이 헤어케어 분야에서 진행한 첫 투자 대상으로 선정됐다. 아모레퍼시픽은 리필드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기능성 두피케어 시장에서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전했다. 리필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전체 판매 1위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마스크 '온페이스' 출시 2025-11-07 13:52:03
멜라닌 생성 81% 감소 등이 나타났다. 15분 사용하는 경우 피부 온도 36도, 마스크 내부 온도는 38도로 유지된다. 온페이스 LED 마스크는 현재 메이크온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내년 상반기에는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주효정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상무는 "고객의 일상 속 피부 회복을 위한 뷰티...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성공했다. 올리브영 이전의 화장품 시장은 대기업(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중심이었다. 투자 비용, 물류 부담 등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열기 어려운 신생 브랜드는 진입 자체가 불가능했다. 올리브영은 여기서 기회를 찾았다.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브랜드가 시장을 이끌던 시대를 끝...
‘리텐틱스’, 라구나 인베스트먼트·스마일게이트로부터 투자 유치 2025-10-22 08:24:37
등 글로벌 자사몰 브랜드를 비롯해, 한국의 아모레퍼시픽, 조선미녀, 아누아, 코니 등 뷰티·패션·리빙 분야의 수십여 개 브랜드가 리텐틱스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매출 증대를 이뤄내고 있다. 임영재 리텐틱스 대표는 “우리 팀이 글로벌 진출을 위해 미국으로 넘어간 지 3년 만에 이뤄낸 값진...
오프라인으로 '쓱'…SSG닷컴, 성수동서 푸드·뷰티 첫 페스타 2025-10-15 15:00:00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와 아모레퍼시픽[090430] 대표 브랜드의 체험 부스와 스타벅스·벤슨·치플레 등 최신 유행 디저트 부스는 3층에 마련됐다. 루프탑인 4층에선 신세계L&B가 준비한 와인과 식품 브랜드사 먹거리와 함께 인디뮤지션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친구와 함께 행사장을 찾은 40대 여성은 "평소...
오설록, 무카페인 허브티 3종 선보여 2025-10-15 10:10:40
아모레퍼시픽의 차 브랜드 오설록은 무카페인 허브티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3종은 체리 루이보스와 멜로우 민트, 캐모마일 라벤더로 카페인 부담이 없어 저녁 시간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오설록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애프터 5p.m.-오설록 허브 타임' 캠페인도 전개한다. 캠페인을...
대형 K뷰티 몸값 껑충 뛰자…스타트업에 VC 자금 '봇물' 2025-10-14 17:30:43
스타트업에 벤처캐피털(VC) 자금이 몰리고 있다. 기존에는 시장에서 입증된 유명 브랜드 위주로 이뤄지던 투자가 최근엔 설립 초기 중소형 스타트업으로 확대되고 있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뷰티 스타트업 프루트풀의 색조 브랜드 ‘팁토우’는 지난달 145만달러(약 20억원) 규모의 프리(Pre)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다이소에서 이걸 왜 사?" 했는데…그야말로 '대박' 터졌다 2025-09-20 10:07:19
전략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형 뷰티기업과의 협업도 다이소 화장품 인식 변화를 이끈 주 요인이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미모 바이 마몽드’, ‘프렙바이비레디’ 등 다이소 전용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LG생활건강도 CNP의 노하우를 살린 ‘바이 오디-티디’를 판매 중이다. 애경산업 역시 색조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