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포랩RX, 피부과 원내용 스킨케어 신제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첫선 2025-12-12 08:42:11
제품 ‘세포랩RX 바이오제닉 EV 컴플렉스’를 피부과 원내에서 사용하기 편하도록 소용량 바이알 유리병에 담은 제품이다. 기존 100ml 제품이 환자가 가정에서 홈케어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새로 출시되는 바이알형 제품은 병원 현장에서 시술후 의사가 환자에게 직접 도포하는 용도로 패키징을 특화한 제품이다. 1회...
유한양행, 소량씩 경험해보는 샘플딜 기획전 진행 2025-12-05 15:14:32
속 편히 먹을 수 있는 하이포알러제닉 사료는 연어를 단일 단백질로 사용해 눈물 자국 완화와 장내 유익균을 활성화해 소화기 건강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체중 감량이 필요한 반려묘를 위한 다이어트 사료는 L-카르니틴과 섬유질이 풍부한 유기농 곡물과 채소로 이뤄져 체지방 분해와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EMBA학과 제7대 동문회장배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2025-10-24 14:18:05
다양한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 신페리오,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포토제닉 등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안동한우 세트, 오쏘핏(Orthofeet) 골프화, 데상트 캐디백, 벤츠 여행백 등이 수여됐으며, 삼성 55인치 TV와 LG 스타일러 슈케어 등 푸짐한 행운상도 제공됐다. 특히 현장에서 진행된 ‘50:50 행운권 이벤트’를...
맨몸으로 후끈! 희망찬 새해 첫 출발! 2026 선양 맨몸마라톤 개최 2025-10-23 13:18:20
위해 ‘포토제닉상’, ‘보디페인팅 상’ 등 특별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뜨거워지는 참가 열기에 힘입어 올해부터는 더 많은 이들에게 공정한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선착순 방식에서 ‘랜덤 추첨제’로 모집 방식을 변경한다. 참가 접수는 23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韓네트워크 이미 존재…잘 활용해야" 2025-10-17 17:19:31
제닉 래빗벤처스 제너럴파트너(사진)다. 제닉 파트너는 19세에 소프트웨어 기업 지테코를 세우고 3년 뒤 마이크로소프트(MS)에 1억달러(약 1400억원)를 받고 매각했다. 2023년 래빗벤처스를 창업해 한국과 실리콘밸리를 오가며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있다. ‘스타트업 네이션’(창업 국가)으로 불리는 이스라엘 출신인 그는...
[특징주] LG에너지솔루션·두산로보틱스·제닉·한화시스템 2025-10-10 08:22:07
- 화장품주 제닉은 중국 소비자를 겨냥한 기술력 부각되며 3.51% 상승함. - NHN KCP 등 결제 대행 기업들이 상승세를 보였으며, 테크윙은 자사주 소각 및 교환사채 발행 발표 후 2.13% 오름. - LG에너지솔루션은 미국 조지아 HLGA 공장 재개가 배경이며, 한미 정부의 비자 합의로 필수 인력의 출장 재개 소식 있음. -...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글로리 데이즈’ 두 번째 오프라인 행사 성료 2025-09-23 15:15:55
팀 포토제닉상 등을 시상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가장 세련되게 착용한 참가자에게는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상’을 수여했으며 수상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00만원 상품권과 글로리 캐디백, 글로리 휠 보스턴백, 글로리 스몰 토트백, 글로리 트래블 커버, 글로리 리본 모자, 글로리 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을...
테일러메이드, 두 번째 '글로리 데이즈' 성황리에 마무리 2025-09-23 10:07:28
베스트 퍼포먼스 상, 다보기상, 팀 포토제닉상 등 다채로운 시상을 마련했다. 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가장 세련되게 착용한 참가자에게는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상’이 수여됐으며, 수상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00만 원 상품권과 글로리 캐디백, 글로리 휠 보스턴백, 글로리 스몰 토트백, 글로리 트래블 커버,...
'뷰티업계 위고비'라더니…4050 女 입소문에 잭팟 터졌다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8-28 11:00:11
일반 K뷰티와는 다른 길을 걸었다. 우선 바이오제닉 에센스 155mL짜리 한 병이 13만원에 달하는 고가 브랜드다. 지금껏 별다른 마케팅도 하지 않았고, 패키징도 라벨이 없는 투명한 병에 황금색 에센스를 넣은 게 전부다. 그런데도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GS샵, 현대홈쇼핑 등에서 인기 브랜드를 제치고 에센스 부문...
‘한국콜마 상승 vs 코스맥스 하락’…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TOP10 발표 2025-08-19 09:01:00
TOP10에 신규 진입한 가운데, 제닉은 순위에서 탈락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결과는 제품 경쟁력 뿐 아니라, 온라인 소비자 관심도와 브랜드 소통 전략이 순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화장품 상장사 부문 세부 인덱스 분석 및 브랜드별 반응 추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