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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여성복 브랜드 ‘앙개(ANGGAE)’를 론칭해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 동시 진출하며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내서는 온라인몰 SSF샵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미국·일본·중국 등에서는 주요 편집숍을 시작으로 유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앙개는 트렌디한...
"여기에 백화점이 말이 됩니까" 발칵…2년 뒤 '잭팟' 터졌다 2024-06-10 18:21:58
전년 동기 대비 10.3% 급증했다. 3층과 6층 패션 공간을 새롭게 꾸미느라 일부 영업장이 문을 닫고 공사 중인데도 거둔 성과다. 아이파크몰은 테니스와 스쿼시를 혼합한 라켓 스포츠 파델 경기장을 지난 4월 국내 유통사 중 처음 여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옥상 공간을 활용해 풋살 경기장을 2012년 국내 유통사...
[이번주뭘살까] 폭염·폭우 대비 상품부터 바캉스용품까지 할인 2024-06-08 07:00:02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패션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등을 모두 적용하면 여름 패션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온은 50개 인기 브랜드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준다. ▲ 컬리 = 인기 간편식을 한자리에 모은 '성공보장...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레인코트의 매출이 수십배 뛰고, 잡화점이 아닌 패션 플랫폼에서 우산이 빠르게 팔려나간다. 올해는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 때문에 장마 용품의 인기가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 패션기업 LF가 수입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는 지난달 대표 레인코트 상품인 '페더레인 재킷'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3천평 규모, 국내 최대"…유아용품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 공개 2024-05-29 14:07:39
제품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찾아보기 힘든 유아동 패션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진열하고 있다. 1층은 유모차존, 카시트존, 하이체어존, 공간별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 3층엔 소형가전, 유아가구, 완구 교구뿐만 아니라 어린이 보험 및 산후 조리원 계약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2층엔 기존 ...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2024-05-28 22:00:01
코트 인도어 삼바'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각각 1403%, 296% 뛰었다. 이들 스니커즈는 단색 구성이 돋보이는 제품. 화려한 신발 장식을 강조할 수 있는 무채색의 나이키 코트 버로우 스니커즈 거래액도 72% 증가했다. 신발업계에서는 이 같은 수요를 반영해 특화된 꾸미기 재료를 선보이는 추세다. 아디다스코리아는...
SSG닷컴, '막스마라' 가을·겨울 신상품 단독 예약 판매 2024-05-26 06:00:04
명품잡화 바이어는 "패션 브랜드 예약 판매는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신상품을 둘러보고 원하는 치수를 선점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며 "좋은 소재로 만든 클래식한 시즌 패션을 가장 빨리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톱스타 성폭행 밝히려"…그날 입은 옷 21년째 보관한 모델 2024-05-24 08:18:19
패션 위크 행사에 초대받으면서 디디와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맥키니는 디디와 모델을 주선한 '디자이너'들이 그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스타일링까지 완전히 변신시켰다는 주장도 했다. 머리길이를 연장하고, 모피 후드가 달린 검은색 가죽 코트, 속이 보이는 소재의 셔츠, 보석이 박힌 청바지 등을...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패션업계도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여름 신상품과 전략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으로 클로그 스타일의 여름 신발 ‘직 클로그’,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의 ‘하이페리엄 샌들’, ’반팔 아노락 셋업’ 등을 출시했다. 지난해 조기 품절을 일으켰던...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이 올해 초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이후 매출이 급증했다. 소비 위축으로 패션업체들 실적이 악화한 가운데 실적 개선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9일 하고하우스에 따르면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브랜드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0% 증가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