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 비통 트렁크에 로봇과 망치질…171년 역사와 혁신 공존하는 이곳 2025-12-05 23:12:18
실제 20년 경력의 크래프트맨이 상주해 제품 제작 시연을 선보인다.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이나 기존에 보유한 롤링 러기지 제품에 한해 퍼스널라이징 페인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어지는 테스팅룸에서는 공방과 사뭇 다른 모습이 연출된다. 루이즈(Louise)라는 이름의 로봇이 손잡이를 반복해 들어올리고 가죽을 문지르는...
美 샌프란市, 식품대기업 10곳에 소송…"초가공식품이 질병 유발" 2025-12-03 09:56:46
질병 유발" 코카콜라·펩시·크래프트하인즈·포스트·네슬레·켈로그 등 (서울=연합뉴스) 임화섭 기자 = 미국 샌프란시스코시가 식품 대기업 10곳을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다. 원재료의 형태가 사라지고 각종 인공첨가물이 들어간 '초가공식품'(ultra-processed food)이 주민들의 건강을 해치며, 그 탓에...
관광공사, '한국의 울림'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2025-12-03 09:36:58
광고 캠페인으로 인쇄광고 부문 은상, 필름크래프트 부문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한국만이 가진 독특한 매력을 감각적인 2편의 영상과 4종의 인쇄광고로 풀어내 호평받았다. 경상편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개최를 기념해 회원국 간의 화합에 대한 염원을, 전라편은 나비를 모티브로 표현한...
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 올해 대한민국 광고대상 5관왕 2025-12-01 11:29:36
크래프트 부문 금상, 오디오 부문 은상 등 5관왕을 달성했다. '처음 듣는 광복'은 광복 당시 함성을 역사적 고증을 통해 인공지능(AI) 기술로 구현했다. 구현된 소리는 TV 및 디지털 캠페인 영상, 체험형 팝업, CGV 극장 상영 등 다양한 콘텐츠로 탄생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앞으로도 독립운동 유공자분들의 뜻을...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키친·다이닝존의 크래프트 아뜰리에 공간에서는 리빙 편집숍 TWL을 중심으로 20여 종의 차를 시음하고 비교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재단장을 계기로 강남권 신규 입주 수요는 물론 VIP 고객층까지 흡수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고품격 브랜드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이...
신세계百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브랜드·체험 강화" 2025-11-26 06:00:11
풀어낸 '타임앤스타일' 등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아파트먼트 존에는 USM, 허먼밀러, 보컨셉, 칼한센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드를 모았다. 오디오·크래프트 아틀리에는 체험형 공간 중심으로 구성했다. 헤드폰과 이어폰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와 차를 시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sun@yna.co.kr (끝)...
히타치노 네스트, 지드래곤과 콜라보...맥주 ‘데이지에일’ 선봬 2025-11-24 14:34:38
양조장 키우치 주조(Kiuchi Brewery)의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히타치노 네스트(Hitachino Nest Beer)가 피스마이너스원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진, 새로운 맥주 ‘데이지에일(Daisy A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타치노 네스트는 일본 이바라키현에서 1823년부터 양조 전통을 이어온 키우치 주조에서 탄생한...
"역대 뮤지컬 영화 중 최고"…첫주 3000억 벌어들인 '위키드2' 2025-11-24 09:23:26
기록으로 꼽힌 '마인크래프트: 더 무비'(5711만 달러)도 앞질렀다. 다만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일 성적에는 주중 진행된 두 차례 시사회 매출이 포함돼 실제 개봉일 하루 성적만 비교하면 '마인크래프트: 더 무비'에 약간 못 미친다. 그럼에도 미국이 추수감사절 연휴에 접어드는 점을 고려할 때,...
'위키드:포굿' 올해 최고 흥행 조짐…첫주 수입 3천억원대 예상 2025-11-23 05:33:33
수입을 올렸다. 이는 올해 개봉작 중 종전 최고 기록을 쓴 '마인크래프트: 더 무비'(5천711만달러)를 넘어서는 수치다.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일 흥행 성적에는 주중에 두 차례 진행한 시사회 매출도 포함돼 있어 개봉일 하루만 비교하면 '마인크래프트…'에 다소 못 미치지만, 북미 지역이 다음 ...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Etsy, Pinkoi, K-Moment 등 글로벌 크래프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장 반응을 직접 검증하고, K-아이돌 및 인플루언서 협찬, 제작 과정을 담은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팬덤형 마케팅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 있는 작가와도 콜라보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크로우는 현재는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