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랄프로렌, 명품 불황 뚫고 ‘나 홀로 급등’ 2025-12-01 06:01:24
도매 채널을 줄이기 위한 목적도 있다. 글로벌 시장 매출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국가별로 유럽과 중국에서 각각 22%, 30% 증가했다. 전 세계 동일 점포 매출은 10% 증가했다. 지역별로는 아시아가 11% 증가하며 전체 성장을 이끌었다. 중국 시장만 놓고 보면 10%대 성장률을 기록했다. 중국의 경우 랄프로렌 전체 매출의...
아직 '성수기' 4분기 남았는데…무신사, 올해도 조단위 매출 "눈앞" 2025-11-25 15:55:35
새로 열었다. 글로벌 시장 공략도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9월 중국 최대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매장을 연 데 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설했다. 일본 시장에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 조조타운과의 협업을 위해 시스템 개발, 운영 등에 필요한...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무신사는 3분기 들어 신규 매장을 추가로 열었고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한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이 밖에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해 1∼3분기 패션 수출액을 1년 전보다 세 배 이상 늘렸다. 무신사는 지난 9월 중국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달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을...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고, 곧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점했다. 무신사는 티몰 오픈에 맞춰서 중국 현지에 선제적으로 재고를 비축한 덕분에 지난 10월 중순부터 한달여간 열린 ‘광군제’에 참여하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상해에 무신사 스탠다드...
가격 3배 올랐는데 "이건 사야죠"…MZ 몰리자 주가 '대박' [핫픽!해외주식] 2025-11-14 08:00:05
도매 채널을 줄이기 위한 목적도 있다. 글로벌 시장 매출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국가별로 유럽과 중국에서 각각 22%, 30% 증가했다. 전 세계 동일 점포 매출은 10% 증가했다. 지역별로는 아시아가 11% 증가하며 전체 성장을 이끌었다. 중국 시장만 놓고 보면 10%대 성장률을 기록했다. 중국의 경우 랄프로렌 전체 매출의...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편이었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12곳 이상의 중국 내 온라인 스토어를 관리하는 회사인 쿵푸데이터의 조쉬 가드너 대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브랜드도 있지만 작년과 비슷하거나 소폭 증가·하락한 정도"라며 "잠잠하다는 게 이번 솽스이 기간의 분위기와 매출을 설명하는 적합한 단어 같다"고...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편이었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12곳 이상의 중국 내 온라인 스토어를 관리하는 회사인 쿵푸데이터의 조쉬 가드너 대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브랜드도 있지만 다른 브랜드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소폭 증가·하락한 정도"라며 "잠잠하다는 게 이번 솽스이 기간의 분위기와 매출을 설명하는 적합한...
무신사 "중국 티몰 무신사 스탠다드 2주 만에 거래액 5억원" 2025-10-20 08:29:18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0% 늘었다. 무신사는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 더해 이날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20여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 연내 입점 브랜드를 50여개로 확대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해외 소비자가 늘며 중국뿐 아니라 일본 시장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올해 3분기(7∼9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무신사 '중국 시장 진출'…티몰에 플래그십 매장 오픈 2025-09-19 12:08:50
“이번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무신사가 신뢰할 만한 패션 큐레이터로서 한국의 경쟁력 있는 신진 브랜드를 중국 젊은 세대에게 소개하는 첫 출발점”이라며 “무신사가 축적해 온 패션 산업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K패션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해외로 나가는 'K 건기식'…코스맥스·콜마 '수출 경쟁' 2025-09-07 07:01:03
미국과 호주에서 공장을 운영하면서 글로벌 고객사와 국내 고객사의 수출에 대응하고 있으며, 현재 인도 시장과 함께 할랄 시장 진출을 추진 중이다. 코스맥스바이오는 지난달 25일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해 중국 1위 크로스보더(국경 간 거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글로벌과 건강기능식품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