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450종 특가 2024-06-13 10:04:00
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는 14∼16일에는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올형 비기너 특가', 21∼23일에는 특정 상품을 원플러스원(1+1)에 판매하는 '올형 맨투맨 특가' 코너를 각각 준비했다. 올리브영은 여성 고객이 80%에 이르지만 2021∼2023년 남성 회원 매출이 연평균...
일레븐코퍼레이션, 바다의 날 맞아 한국해양재단에 1000만원 상당 기부 2024-06-13 09:00:01
일레븐코퍼레이션(대표 백창준)의 탈라소테라피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가 5월 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1000만 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한국해양재단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기부는 원활한 자원 순환에 기여하고자 하는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탄소 배출량 절감에 높은...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케어, 헤어 관리, 야영물품, 반려동물 제품은 소득 수준이 늘어난 계층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기능성 음료, 온라인 게임, 콘텐츠, 캐릭터 IP(지식재산권)는 소비의 새로운 주도층이 되는 20~30대 세대에 단연 경쟁력이 있다. 그동안 대형 매장이나 플랫폼에 입점 진출하던 방식에서 지역과 세대별...
'핑계고' 유재석 "PPL은 받아도 홍보비는 안 받아"…소문 일축 2024-05-30 16:03:23
한 헤어케어 브랜드로부터 PPL(간접광고)을 받았다며 "와주는 것도 고마운데 박씨를 물고 왔다"며 인사했다. 유재석은 유튜브 홍보비 루머를 언급하며 "항간에 어떤 분이 그런 글을 쓰셨다고 제작진이 그러는데, 다 그런 건 아니고 채널에 따라 다르다"라며 "저희는 PPL은 받는다. 그러나 출연자분들에게 홍보비는 안...
동성제약 '이지엔',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 참가 2024-05-28 17:10:36
동성제약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 월드메디뷰티가 주최한 제3회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International Beauty Art Competition 2024)'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국제 몽골 한국 뷰티...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의 약진이 눈에 띄었다. 화해는 사용감 중심의 소비자 탐색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 ‘효능·효과 어워드’를 신설했다.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정샘물, 싱가포르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21 08:30:06
물론 메이크업, 헤어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살롱과 메이크업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아카데미까지 브랜드가 보유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정샘물은 싱가포르 최대 쇼핑 거리인 오차드 로드의 대표 쇼핑몰 ION 오차드에 8월 초 정식 매장을 열고 싱가포르 뷰티 시장 내에서의 입지 다지기에...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 두피·모발 관리에 특화된 ‘카페인 샴푸’로 유명한 이 브랜드의 첫 국내 모델 기용이다. 쑥쑥 크는 국내 탈모 관련 샴푸 시장을 겨냥했다. 알페신은 오는 15일부터 김민재를 앞세운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콘셉트 광고 캠페인을 TV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100’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색조·스킨케어·헤어케어 브랜드 보유 … 1030 여성에 인기 클리오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색조 화장품 전문 회사로 지난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제품 교체 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올리브영이 육성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다이브인 세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스낵과 헤어케어, 구강케어 등 국내 브랜드 제품들도 판매량이 늘었다. 딜라이트프로젝트의 베이글칩 시리즈, 헤어케어 브랜드 어노브의 ‘실크 에센스’ ‘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