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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시장 특징주] 노랑풍선(240612) 2024-06-12 18:11:13
관련 매출이 전체의 70-80%를 차지하며, B2B 확대 전략을 통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판매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노랑풍선이 대형 여행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수요를 확보하며 실적 개선을 이끌고 있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여행업계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노랑풍선의 행보에...
영림원소프트랩, 웹케시글로벌 손 잡고 베트남 시장 공략 '박차' 2024-06-12 15:17:53
전사자원관리(ERP) 전문 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이 베트남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영림원소프트랩은 12일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에 따라 양사는 베트남 내 공동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K-시스템 에이스’를 포함한...
LG엔솔, 고객가치 활동강화로 '캐즘' 위기 극복한다 2024-06-12 12:16:44
기업 간 거래(B2B) 특성상 고객의 불만이나 어려움이 즉각 나타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인 설문과 관리가 필요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을 적극적으로 개선해 고객가치를 높이고 지속적인 신뢰를 쌓아가겠다"며 "어려운 경영환경이지만 LG에너지솔루션만의 차별화된...
농식품부, 필리핀 등 '세일즈 로드쇼'…441억원 업무협약 2024-06-12 11:00:05
로드쇼를 개최한 결과 2천200만달러(약 303억원) 규모의 기업 간(B2B) 수출 상담을 진행했고 3천200만달러(약 441억원) 상당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세일즈 로드쇼는 수출 상담과 우수 제품 품평회 등으로 구성된 수출 지원 행사다. 농식품부는 지난 2017년부터 수출 선도기업을 선정해 세일즈 로드쇼 참가...
삼성전자, 북미서 B2B용 '스마트싱스 프로' 첫 공개 2024-06-12 10:14:45
컨벤션 센터에 816㎡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스마트싱스의 기업용 버전인 '스마트싱스 프로', 초저전력·초경량·초슬림 디지털 종이 '삼성 컬러 이페이퍼', 인공지능(AI) 기능이 탑재된 '전자칠판 전용 솔루션' 등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스마트싱스 프로는 기업간거래(B2B) 시장에서 다양한...
LG전자, '인포콤 2024' 참가…AI 마이크로LED 첫 공개 2024-06-12 10:14:00
기업용 기기 라이선스(EDLA) 인증을 받아 구글 스토어에서 다양한 교육용 서비스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메뉴판으로 활용되는 고휘도 사이니지는 야외에서도 시인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태양열로 디스플레이가 노랗게 변하는 황변 현상을 개선하는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삼성전자·LG전자, '인포콤'서 B2B 디스플레이 제품 선보여(종합) 2024-06-12 10:00:08
전시회 '인포콤 2024'에 참가해 기업 간 거래(B2B) 디스플레이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오는 14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이번 인포콤에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과 설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816㎡ 규모 전시관에서 ▲ 스마트싱스의 기업용 버전...
LG에너지솔루션 "현장에서 고객가치 혁신으로 배터리 불황넘겠다" 2024-06-12 09:29:53
포상을 받았다. LG엔솔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B2B 최종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B2C에 비해 판매 단위가 크고 영업 사이클도 길어 고객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기 어렵다”라며 “배터리 업체의 주요 고객인 전기차, IT기기 업종은 성장 속도가 가파르고 트렌드도 변화도 빨라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충족하는 ...
삼성전자, '인포콤'서 기업용 '스마트싱스 프로' 첫 공개 2024-06-12 08:21:36
스마트싱스의 기업용 버전 '스마트싱스 프로' ▲ 초저전력·초경량·초슬림 디지털 종이 '삼성 컬러 이페이퍼' ▲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전자칠판 전용 설루션 등을 공개한다. '스마트싱스 프로'는 B2B(기업 간 거래) 시장에서 다양한 디바이스, 설루션, 서비스를 연동해 통합 관리가...
AI로 광고·숏폼 제작…LG유플러스, 메타 손잡고 AX 마케팅 시대 연다 2024-06-11 13:09:00
세로형 릴스(숏폼 영상) 제작도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와 처음으로 시도한다. 기존 TV 소재로 제작된 영상을 디지털 플랫폼에 맞춰 세로형으로 변경하려면 추가 작업에 따른 편집비와 제작 시간이 소요된다. 익시는 영상의 키 프레임(key frame)을 자동으로 분류해 최적화된 세로형 영상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