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슈퍼밴드’ 자이로 “가장 좋아한 무대는 ‘Smooth’, 밴드가 주는 시너지&카타르시스 새로워” 2021-10-07 15:57:00
끝으로 자이로는 “올해 말 입대 예정인데, 이를 계기로 한층 더 성장해보고 싶다”라고 추후 목표를 전하며 인터뷰를 끝마쳤다. 에디터: 박찬 포토그래퍼: 천유신 코트: 클럽 모나코 니트 톱: 메종키츠네 바이 비이커 팬츠: 비이커 헤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웨스트점 승열 부원장 메이크업 :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웨스트점...
[bnt화보] 자이로 “음악이 아닌 방송으로 대중에 다가가는 것, 부담감 있지만 매우 중요한 요소” 2021-10-07 15:56:00
순간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대답했다. 끝으로 자이로는 “올해 말 입대 예정인데, 이를 계기로 한층 더 성장해보고 싶다”라고 추후 목표를 전하며 인터뷰를 끝마쳤다. 에디터: 박찬 포토그래퍼: 천유신 의상: 메종키츠네 바이 비이커 헤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웨스트점 승열 부원장 메이크업 :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인터뷰] 멜로망스 김민석과 자이로의 접점 2021-10-07 15:49:00
타미힐피거, 리바이스, dnsr, 8 by yoox, 메종키츠네 바이 비이커, 비이커, 클럽 모나코, 아크네 스튜디오 슈즈: 후망(humant), 프레드 페리 헤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웨스트점 승열 부원장 메이크업 :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웨스트점 세림 실장(김민석), 성소현 디자이너(자이로) bnt뉴스 기사제보 parkchan@bntnews.co.kr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⑪] 현대차, 매일유업+농심, 네이버+이마트피코크 등 쇼핑 라이브 주간 소식
바 있다. 31일까지 ssf샵 tv cf 속 아미·메종키츠네 스웨터, 르메르 크로아상백 등 상품을 추첨·증정하고, 5%할인 쿠폰부터 100만 퍼플코인까지 매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100%당첨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달 1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빈폴, 비이커, 준지, 토리버치 등이 참여하는 최대 80% 할인 핫 딜 이벤트를 연다....
쿠션팩트에 '이것' 붙였더니 '완판'…'여우표 콜라보'의 힘 2021-10-01 06:00:47
메종키츠네'를 너무 좋아해서 (한정판) 에코백과 파우치 (세트) 둘 다 구입했어요." 특유의 여우 캐릭터로 MZ(밀레니엄+Z)세대에게 인기인 '신(新)명품'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아모레퍼시픽과의 콜라보 굿즈(협업 상품) 마케팅으로 입소문을 탔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메종키츠네와 선보인...
옷만 만든다? 요즘 의류회사는 음원도 냅니다 2021-09-23 17:19:54
그중 하나가 음원 제작이다. 해외 의류 브랜드인 메종키츠네는 앨범을 발매하는 등 콘텐츠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해외 의류 브랜드인 A.P.C도 국내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의류 브랜드를 친숙하게 느끼게 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하기 쉽다”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라네즈X메종키츠네,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2021-09-23 14:19:19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제품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제품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여우 상표 인기 있더니…쿠션 팩트에도 붙었다 2021-09-23 11:11:17
인기 있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한정판으 선보였다. 여우 캐릭터로 유명한 메종키츠네는 '신(新)명품'으로 불리며 최근 매출이 급증세다. 라네즈는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 등 굿즈와 함께 묶은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백화점 "인플루언서 카페 모셔라" 특명 2021-09-22 17:14:38
해외 의류 브랜드인 메종키츠네의 ‘키츠네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다. 동탄점에는 독일 베를린 3대 커피로 유명한 보난자커피와 비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mtl 카페도 들어섰다. 해외에서 들여온 브랜드로 최근 국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2~3년 전만 해도 카페는 백화점의 보조 역할에 그쳤다. 백화점 지하 1층...
BTS·GD 입은 '삼선'부터 하트·넘버링까지…新명품이 뜬다 2021-09-21 13:47:29
심볼을 내세운 간결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메종키츠네 매출은 80%가량 늘었다. 삼성물산이 취급하는 신명품 브랜드로 하트(아미)·여우(메종키츠네)·RGB 그로그랭(톰브라운)이 있다면 신세계인터내셔날에는 넘버링 태그, 페이스 이모지(이모티콘), 스트라이프 무늬가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하는 메종 마르지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