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한국서 골프웨어 첫선 2023-04-04 10:14:42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오는 6일 한국에서 첫번째 골프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젊은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캐주얼 골프웨어 라인을 출시한다. 브랜드 상징인 '여우' 캐릭터를 활용해 컬렉션을 구성했다. 특히 여우 얼굴, 프로파일 여우, 스윙하는 여우...
필드로 나간 여우…메종키츠네, 골프 캡슐 컬렉션 첫 출시 2023-04-04 09:33:26
여우…메종키츠네, 골프 캡슐 컬렉션 첫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국내에서 첫 번째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메종키츠네가 골프 의류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메종키츠네 골프 컬렉션은 브랜드 상징인 여우...
해외 브랜드에 꽂힌 한섬…온라인몰 싹 바꿨다 2023-03-08 17:35:35
‘메종키츠네’와 ‘꼼데가르송’,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메종 마르지엘라’ 등이 효자 노릇을 했다. 한섬의 온라인몰 새 단장이 해외 브랜드 강화에 초점을 맞춘 것도 이런 맥락에서다.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 ‘DKNY’ ‘CK캘빈클라인’ 등 그간 판매해온 28개 브랜드 외에 스웨덴 브랜드 아워레가시와 컨템포러리...
프리즘, 패션 카테고리 강화한 `웨어위럽 패션위크` 개최 2023-01-24 13:42:00
`메종키츠네`, `아미`, `이자벨마랑`으로, 매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프리즘은 패션위크 시청자를 위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웨어위럽 쇼룸`을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고, `라이브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명에게는 12월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유한익 RXC...
[주말N쇼핑] 설 연휴 앞두고 명절 먹거리 할인 2023-01-14 07:00:04
브랜드도 10∼50% 할인하고 메종키츠네, 띠어리 등 해외브랜드 이월 상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 현대백화점[069960] = 더현대서울에서는 18일까지 설 명절 한우 선물 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판교점에서는 이 기간 건강식품 특가전을 열고 정관장과 솔가 등 건강식품 브랜드를 할인한다. 목동점에서는 여성 겨울 패션...
[주말N쇼핑] 새해 맞아 먹거리·한복 행사 여는 유통업계 2023-01-07 07:00:01
걸쳐 1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띠어리, 클럽모나코, 메종키츠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 대해서는 시즌 오프를 한다. 8일까지는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기대감을 반영해 모든 점에서 뷰티 페어를 열고 입생로랑, 맥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단독 기획전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069960] = 21일까지 전국 ...
백화점업계, 계묘년 맞이 쇼핑 페스티벌…인기 브랜드 할인(종합) 2022-12-29 10:17:23
증정한다. 또 전점에서 2백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띠어리, 랙앤본, 이자벨마랑 등 명품 브랜드 가을·겨울 제품을 최대 10∼3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메종키츠네, 비이커, 산드로 등 유명 브랜드 일부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built@yna.co.kr...
신세계 센텀시티점, 여성패션 전문관 리뉴얼…컨템브랜드 총망라 2022-12-22 06:00:04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포함됐다. 매장 디자인의 경우 영국 런던 백화점인 셀프리지, 아트·디자인·공연 박물관인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과 협업한 지피 스튜디오(GP Studio)와 손잡았다. 이 밖에 센텀시티점은 메종키츠네 카페,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 여성패션 브랜드 존스 등도 선보인다. built@yna.co.kr...
머스트잇, 용산 아이파크몰서 첫 팝업 스토어 2022-12-15 09:51:27
▲메종키츠네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500여 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카테고리는 가방, 의류,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했고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기존 압구정 쇼룸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장소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메종키츠네'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3분기 양호한 성적을 발표했다. 각각 특유의 하트(아미), 삼선(톰브라운), 여우(메종키츠네) 로고로 어필하는 브랜드들이다.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5.6%, 81.3% 증가한 4710억원, 290억원을 거뒀다. 수입 상품과 온라인 매출의 호조세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