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인플루언서 손잡고 SNS서 낙관의 힘 전파한다 2024-05-28 10:00:02
등 채널에서도 영상을 공개하며 온·오프라인에서 긍정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전 세계적으로 SNS를 통한 자극적이고 부정적인 콘텐츠가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SNS 이용자의 자발적인 참여로 SNS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으로 미래 세대가 주로...
헥토파이낸셜, 뉴퍼마켓에 '내통장결제' 공급…리퍼 시장 공략 2024-05-28 08:38:15
온오프라인 가맹점에 결제 수단으로 등록돼 있으며, 4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 대비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제휴 가맹점의 니즈와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현금결제 시스템' 구축을 통해 국내는 물론 대형 해외 가맹점...
유통가 'PB영업' 제동 걸리나…공정위 쿠팡심의에 촉각 2024-05-28 06:31:01
않다. 무엇보다 업계는 심의 결과가 대부분의 온오프라인 유통 플랫폼이 운영하는 PB 판매 관행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하는 분위기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오는 29일 해당 사안에 대한 전원회의 심의를 진행한다. 안건의 핵심은 쿠팡이 상품 검색 순위 알고리즘을 조정해 직매입 상품과 PB 상품의 검색...
달리면서 기부한다…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성료 2024-05-27 09:57:18
27일 밝혔다. 롱기스트 런은 2016년 시작된 현대차의 온오프라인 연계 친환경 캠페인으로, 올해에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25일까지 1만9천명이 참가해 총 40만㎞를 달렸다. '함께 달려 나무를 심는 롱기스트 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올해 행사는 달리기 코칭 애플리케이션인 '런데이'로 달리기...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2024-05-27 09:35:19
-9회째 맞는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해 총 40만㎞ 달려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인 '롱기스트 런 2024'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공유하고 깨끗한 하늘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시작했다. 올해 캠페인에는 1만9,000여 명이 참여해 총...
유니티코리아, 'U 데이 서울' 마쳐 2024-05-27 09:13:38
-온·오프라인 4,400여 명 참여 -개발자들로부터 높은 호응 얻어 유니티코리아가 'u 데이 서울(u day seoul)'을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유니티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실시간 라이브는 4,000여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국내 개발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참가자들의...
유안타증권 "CJ, 모든 사업 부문 수익성 개선…목표가↑" 2024-05-27 08:19:50
대비 각각 6.7%, 74.9% 성장했다. 이 연구원은 "올리브영도 온오프라인 매출액 모두 20% 이상 성장한 것으로 파악되며 푸드빌의 순이익도 1년 전 대비 77.4%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지난달 30일 글랜우드가 보유하고 있던 올리브영 지분 22.6% 중 11.3%를 자사주로 매입했다"며 "이번 인수로 올리브영으로부터...
'집밥족 잡기' 경쟁…간편식 매출 급증 2024-05-27 07:20:31
온오프라인 시장 모두에서 인기를 끄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들어 이달 22일까지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의 신선식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4% 늘었다. 즉석조리 식품을 판매하는 델리는 6%, 가정간편식은 5% 각각 매출이 증가했다. 홈플러스도 온라인 기준으로 1∼3월...
'집밥이 대세'…치솟는 외식물가에 유통가 식품판매 '날개' 2024-05-27 06:01:04
해결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과 즉석조리 상품이 온오프라인 시장 모두에서 큰 인기를 끈다. 1만원 지폐 한장으로 사 먹을 수 있는 외식 메뉴가 손에 꼽을 정도로 줄어들어 외식 물가 부담이 커지자 '집밥 수요'가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유통가에선 이런 집밥 수요를 잡기 위한 업체 간 판매와 배송 경쟁이...
롯데온, 부천산업진흥원과 '상생 뷰티 페스타'…뷰티제품 소개 2024-05-26 19:57:36
롯데온 입점을 도왔다. 또, 이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교육과 온라인 기획전 노출, 콘텐츠 제작 등 지원 정책을 펼쳐왔다. 이정주 롯데온 셀러커뮤니케이션팀장은 "부천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널리 알리고자 '상생 뷰티 페스타'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성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