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 2020` BI 확정…"스타트업 중심 위기 돌파" 2020-09-29 12:00:01
브랜드 이미지(BI)는 밝고 희망적인 미래와 활기찬 분위기를 ‘깨진 유리’로 이미지화하고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BREAK THROUGH) 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조직위은 설명했다. 이는 글로벌 스타트업 교류 행사인 컴업(COMEUP)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과 도전정신으로 무장한 스타트업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단독] 삼성 이어 LG도 스마트폰 기본앱에 '광고' 넣는다 2020-08-31 10:58:09
기본 애플리케이션에 배너광고를 넣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최신 보급형 스마트폰 'LG Q92 5G' 모델의 'Q메모+'·'음악'·'게임 런쳐'·'FM 라디오' 등 기본 앱에 텍스트·이미지·동영상 형태의 광고를 게시하는 맞춤형 콘텐츠 서비스를 새롭게...
카페24, 쇼핑몰 콘텐츠 제작용 무료폰트 지원 확대 2020-07-30 17:25:03
상세페이지와 이벤트, 배너광고(온라인 쇼핑몰 내 띠 모양으로 부착하는 광고) 등의 제목 글씨로 쓰임새가 크다. 글자 획과 모서리의 곡선 굴림 형태가 보는 이의 주목도를 높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은 폰트를 이용해 각자 브랜딩에 맞는 상세페이지와 이벤트?프로모션 페이지 등을 제작한다. 폰트...
[1618]한성대 문주은 씨“디자인전공 후 학습 대학 찾기 힘들어 발품·손품 팔았죠” 2020-07-16 15:19:00
이미지나 본인이 생각하는 대학은 어떤 건가요. 한성대학교는 디자인을 전공하는 이들에게는 굉장히 높은 등급을 받고 있는 학교입니다. 학교 및 학과에 대한 명성이 진학 이유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 것도 사실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입학을 하고 교수님들의 수업과 커리큘럼을 경험하면서 정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마이스의 모든 것…한경 '올마이스'가 알려드립니다 2020-07-14 16:48:45
있습니다. 행사별 배너 형태로 구성한 마이스 캘린더는 행사 유형과 장소, 일정 등 조건별 검색 서비스와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이스 마이크 메뉴는 행사 홍보영상과 이미지를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전시·박람회와 세미나·콘퍼런스, 축제·이벤트 등을 여는 주최자는 누구라도 올마이스에 행사를 무료로 등록할...
'일베 논란' 광고 업체 실수로 돌린 iMBC [공식입장] 2020-07-08 09:12:22
MBC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가능한 온라인 교육업체다. 논란이 된 배너에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국내 유명 대학의 로고가 있었다. 하지만 서울대 로고는 '일베' 유저가 만들고 인증한 것으로 보이는 'ㅇㅂ' 문구가 이미지가 삽입돼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하지만 여론은 광고를 게시한 iMBC 측이 실수...
iMBC 배너 광고에 '일베' 로고 사용 "외부업체 실수" 2020-07-07 20:11:53
앞서 iMBC 홈페이지 내에서 게재된 온라인 교육업체 iMBC 캠퍼스의 배너 광고 속에서 극우성향 사이트 '일베'가 제작한 합성 로고가 발견됐다. 배너 광고 속에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국내 대학의 로고가 등장했다. 이중 서울대 로고 속에 '일베'를 상징하는 'ㅇㅂ' 이미지가 삽입되어 논란...
푸딩팩토리 소통프로젝트, 맥주펍 라라펍 김 대표 “변함없는 친절함으로 승부” 2020-05-26 15:02:13
‘친절함’이 더욱 중요하다. 초심을 잃지 않는 ‘변함없는 마인드’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푸딩팩토리는 일반회원뿐 아니라 사업자 회원에게 1500여 가지 식자재 공급은 물론, 메뉴 선정부터 이미지·배너·메뉴판·레시피 제공, 마케팅 지원까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입점사 개별 배송 상품군을 확대해...
"제대로 붙자" 네이버-카카오, 모바일 광고시장서 '맞짱' 2020-05-18 13:58:26
높은 주목도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각인을 추구한다. 광고주가 마케팅 목적에 맞춰 네이버 툴을 선택하고 소비자는 관심사 기반으로 적절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며 "스마트채널을 시작으로 시장 기대에 부응하는 광고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기사제보...
"코로나가 4차 산업혁명 방아쇠 당겼다" 2020-05-03 17:45:16
이미지는 ‘한강의 기적’. 두 번째가 ‘한류’라는 게 그의 설명이다. 장 의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모범 방역국’ ‘안전한 나라’ 등의 이미지가 더해졌다”며 “국가 브랜드가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면 됐지 걸림돌이 되지는 않는다”고 강조했다. 코로나19의 공포가 서서히 걷히고 있는 시점에 기업들이 고민해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