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시장 잡아라…현대모비스, '2024 오토차이나' 참가 2024-04-18 11:00:04
전시는 고객사와 접점을 확대하고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하기 위해 부품관이 아닌 완성차관 바로 옆 야외 공간에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현지 및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과 인접한 위치에 전시장과 개별 미팅 공간을 확보해 기존 고객사는 물론 잠재적 고객사와의 네트워크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현대모비스, 베이징모터쇼 참가…"中 현지영업 강화" 2024-04-18 11:00:03
글로벌 완성차 고객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부품관이 아닌 완성차관 바로 옆 야외에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중국 현지 및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과 인접한 위치에 전시장과 개별 미팅 공간을 확보해 기존 고객사는 물론 잠재적 고객사와의 네트워크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전시...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지난4월 10일 홍이삭 공연 성료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18일 밝혔다. LCDC SEOUL은 패션 브랜드 '캉골' '헬렌카민스키'를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이 2021년 12월 론칭한 공간 브랜드로, 패션과 F&B가 결합한 형태의 신개념 공간 플랫폼이다. 'LE CONTE DES CONTES -...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shop) 형태로 고객과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숍인숍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온오프라인을 선도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 자체 패션 브랜드(PB)로 서울 홍익대 앞과 강남, 성수동,...
"은퇴 후 쓰려고요"…인기 '급상승' 2024-04-18 06:17:47
농장과 전원주택 등을 계획 중인 은퇴 전후의 고객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제품 판매 경로 다양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인프라코어는 매장 판매와 홈쇼핑 등 단기 이벤트 외에도 온라인에서 제품을 원스톱 구매할 수 있...
'은퇴 후 귀농을 준비한다'…국내 소형 굴착기 인기 2024-04-18 06:00:06
은퇴 전후의 고객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제품 판매 경로 다양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인프라코어는 매장 판매와 홈쇼핑 등 단기 이벤트 외에도 온라인에서 제품을 원스톱 구매할 수 있는 '디벨론 스토어'를 운영...
페르소나AI, 미래에셋벤처투자·KB증권·한국투자파트너스 투자 유치 2024-04-17 15:02:56
주 사업은 기업의 고객 접점에 AI를 적용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다. 챗봇, 콜봇, 키오스크, 지식관리시스템(KMS) 등에 AI를 접목해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을 높인다. 잠재력이 높은 AICC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최근 1년간 SK텔레콤, 효성벤처스, 네이버클라우드의 투자를 연달아 유치했다. 이어 주요...
업스테이지, 1000억원 투자 유치 "AI 예비 유니콘"[Geeks' Briefing] 2024-04-16 18:50:21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젊은 층 고객에게 디지털 기반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티오더,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 대 돌파 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가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티오더는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 대 돌파에...
KGM, 골드바 증정 이벤트 생중계한다 2024-04-16 10:36:12
10돈(37.5g/약 434만원), 토레스 브랜드 견적 고객 중 1명에게 금 4돈(15g/약 174만원)을 지급해 196명에게 1,954돈(7,327.5g)의 골드바(약 8.5억원 상당)를 증정한다. kgm 관계자는 “대한민국 suv 헤리티지 70년을 이어오며 suv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 분들의 오랜 성원 덕분“이라며...
카카오 '단골거리' 만든다…지역상인 디지털 전환 지원 2024-04-16 10:31:53
방식으로 안내한다. 카카오는 상인들이 온라인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소통을 확대하면 지역상권이 활성화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사업은 2022년 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한 '단골시장'에서 시작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상권 상점가로 확대된 것. 이달 22일부터는 광주광역시 충장로 상권가, 경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