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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났을때 보험금 받으려면 과거 병력·직업 변경 알려야 2025-06-15 17:37:05
보험사는 고객의 의무 위반 사실을 안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또 보험사고 발생 이후 고지 의무 위반을 이유로 보험계약을 해지할 때는 보험사가 보험금을 지급할 책임이 없다. 알릴 의무는 보험사 직원이나 콜센터를 통해 통지해야 성립된다. 보험설계사에게 알린 것만으로는 조건이 성립되지...
한솔인티큐브, 에스원 '콜시스템 고도화 사업' 수주 2025-06-12 18:00:01
30억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고, 에스원의 콜센터 시스템 전반에 대한 구축을 맡는다. 이번 사업은 국내 통합보안 1위 기업 에스원의 고객센터 콜시스템을 최신 환경에 맞춰 고도화하는 프로젝트다. 최근 정보기술(IT)을 반영해 상담 효율성과 곡개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고품질 고객센터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24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24일 개최…AI 기반 고객경험 전략 조명 2025-06-09 10:34:13
기술, 고객 접점 채널 혁신, 서비스 품질 고도화 등 다양한 관점에서 실제 적용 사례 중심의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또한, CX 관련 산업계 임원을 대상으로 한 VIP 특별 세션도 별도로 마련된다. 이 자리에서는 KMAC에서 기획한 ‘상담사 직원경험 조사’와 ‘콜센터 운영 실태조사’ 결과가 발표되며, 기조연사들과의 대담...
KB증권 고객센터, 올해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9 10:40:26
고객센터, 올해 '우수 콜센터' 선정 이홍구 대표 "디지털 기반 상담 품질 혁신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KB증권은 29일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신한투자증권, 평일 상담서비스 오후 8시까지…2시간 연장 2025-05-27 09:54:23
고객이 합리적이고 책임 있는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채팅 상담 서비스’도 고도화했다. 지난 22일 새롭게 출시한 채팅 상담 서비스는 고객 친화적인 사용자 경험(UX)·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사용성을 높였다.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상담 어드바이저 지원’ 기능으로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컨택센터 기업 제네시스 "韓 금융기관 클라우드 전환 집중" 2025-05-22 14:20:56
글로벌 컨택센터(현대화된 콜센터) 설루션 기업 제네시스가 금융기관을 중심으로 국내 클라우드 전환 사업을 본격화한다. 22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김동욱 제네시스 한국 지사장은 "금융 고객을 중심으로 제네시스 클라우드를 통해 효율성과 결과를 만드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KB국민카드, 'KSQI 우수콜센터' 10회 연속 선정 2025-05-22 10:57:43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KB국민카드는 총 11회 우수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KB국민카드는 AI 콜봇, 챗봇, 디지털 ARS 등 디지털 상담 솔루션을 기반으로 결제금액 조회, 바로출금, 카드 재발급 등 다양한 ...
라이나손보,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2 10:36:35
부문 조사에서 12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산업별 고객 서비스 품질을 지수화해 평가하는 제도다. 라이나손보는 2014년부터 고객 응대 서비스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12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는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등...
[해킹사태 한달] ② "한국 개인정보는 공공재" 자조적 현실…"경각심 키워야" 2025-05-22 06:05:03
이력서 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드러났다. 콜센터 용역 업체인 KS한국고용정보에서는 인사관리시스템 내 직원의 개인정보가 대거 유출됐고, 법인보험대리점(GA) 2곳에서는 일부 신용정보를 포함해 고객 및 임직원 1천여명의 개인정보가 털린 것으로 확인됐다. 해킹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는 배경에는 유출된 개인정보가 일반...
회색빛 미래가 온다, 원가를 지배하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5-05-21 14:37:29
물류 그리고 CS(Customer Service, a.k.a. 콜센터), 그 중에서도 특히 자동화하기 힘든 검수/포장/배송/재활용/폐기물 처리는 반드시 외주화 한다. 이런 놈들은 자동화 해도 완벽할 수가 없고, 감가상각이 상대적으로 큰 자산 (예를 들면 자동차)은 가지고 있어봐야 어차피 차별화 하기 힘들다. 이럴 바에야 통으로 좀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