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을 위해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올이즈웰이 전하는 초대형 응원 메시지 2025-11-12 09:22:40
디지털옥외광고(DOOH·Digital Out Of Home) 전문 기업 올이즈웰이 올림픽대로 여의도 구간에 설치한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로드블록 여의12에서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역대급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길 위의 주인공, 오늘의 주인공을 응원하다’는 콘셉트로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웰푸드,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서 '빼빼로데이' 행사 펼쳐 2025-11-12 08:52:37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높였다. 국내에서는 서울 지하철 2호선에 '스트레이 키즈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 이벤트를 열어 약 1만명의 참여를 끌어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빼빼로데이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확장해 빼빼로가 K컬처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美 국민간식 넘보는 김…"K푸드 성공열쇠는 스토리 마케팅" 2025-11-10 18:14:47
광고 캠페인에서 다양한 인종과 연령의 사람들이 김을 먹는 모습을 보여준 이유다. 김미 제품은 조미김업계 처음으로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클린라벨)과 비유전자변형식품 인증을 받았다는 사실을 다음에 내세웠다. “LA 할리우드 스튜디오에서 김에 대한 현지인 반응을 생생하게 끌어냈죠. 어떤 사람은 먹기를 망설이고...
예비 마케터라면? 마케팅 잡 프로젝트에서 브랜드 광고 집행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 2025-11-10 15:51:36
실행, 광고비 집행 운영 등 실제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한 전 과정을 KPI 기반 성과발표까지 직접 수행하며,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마케팅 잡 프로젝트 4기는 11월 1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직무 교육을 거쳐, 11월 17일부터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4기에는 바나타이거 커피와 셀렉토커피를 운영하는 (주)맥스원이링크,...
[홍성호 기자의 열려라! 우리말] "밥 한번 먹자" 남발해선 안되는 까닭 2025-11-10 10:00:41
공익광고도 그중 하나였다. “담에 식사하시죠. 다음에 놀이동산 가요. 다음에 놀러 갈게….” 이른바 ‘다음 캠페인’이다. 당시 캠페인에서는 ‘다음’이란 말에 서로 배려하는 마음과 코로나19 극복 의지가 담겨 있다고 전했다. “다음에 밥 먹자”는 말이나, “다음에 만나자”는 얘기가 그냥 하는 인사치레가 아니라...
"지지 않는다"던 모델 김성찬 사망…혈액암 초기 증상은 [건강!톡] 2025-11-07 19:11:02
브랜드와 광고 캠페인(맥주, 노트북 등)에 참여했고, 유튜브 채널 '성난테레비'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해 왔다.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혈액암의 일종인 비호지킨 림프종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우리 몸 전체에는 림프관이라고 하는 혈관과 유사한 가느다란 관이 지나고 있는데 여기에는 무색의 림프액이...
스카이벤처스, '아트포레스트 청량리 상권활성화 프로젝트'로 한국PR대상 우수상 수상 2025-11-07 16:08:43
소감을 통해 “이번 우수상 수상은 광고주 보성산업개발과 함께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했던 노력의 결실이다”라고 밝히며, “부동산도 이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콘텐츠가 접목되어야 하며, 콘텐츠를 통한 모객이 유동인구를 증대시켜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이 캠페인의 주된 목적이었다”고 덧붙였다....
'11초만에 쓸어담는다'…성수동에 MZ세대 몰린 이유는 2025-11-07 15:05:05
공간은 알리익스프레스 광고 캠페인 테마를 그대로 옮겨와 MZ세대의 취향에 맞는 체험 요소와 게임화를 결합했다. 현장을 찾은 참가자들이 온라인 챌린지 기록을 제시하면 경품 이벤트에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행사 첫날부터 대기 줄이 길게 이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모던하우스, 전국 20개 매장 '크리스마스 스페셜 스토어' 운영 2025-11-07 11:16:35
온에어되며 다양한 크리스마스 캠페인도 확장해 나간다. 일상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의 순간들을 담은 이번 광고에서는 우리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던하우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CF 속 박신혜 모델이 착장한 파자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12월...
현대차·기아,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14관왕 2025-11-07 10:23:37
단편 영화 '밤낚시'로 필름·애니메이션 분야 최우수상과 광고 분야 본상을 받았다.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글로벌 혁신센터(HMGICS)의 로보틱스 기반 체험형 스마트팜 'CX 스마트팜'과 한식당 '나오'는 인테리어 아키텍처 부문 본상을 각각 받았다. 이밖에 인공지능(AI) 기반 무료 광고 제작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