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인터넷면세점에 프리미엄 향수 전문관 개설 2023-08-18 08:52:58
= 신라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 프리미엄(니치) 향수 전문관 '퍼퓸바'(Perfume Bar)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운영한 향수 브랜드 가운데 바이레도, 딥티크, 펜할리곤스 등 프리미엄급 24개 브랜드만 따로 모았다. 개인 맞춤형 향수 추천 서비스와 최신 트렌드 정보 등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일본 피겨스타 "결혼했어요"...상대는 비공개 2023-08-06 17:41:37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일본 현지 매체들은 하뉴가 오후 11시 11분에 결혼 발표한 배경에 관해 "최고의 숫자인 1이 네 번 겹치는 시간에 의미를 부여한 것"이라고 전했다. 일본 매체 스포니치는 "하뉴는 과거 유튜브 채널 첫 영상을 1분 11초로 편집했고, 단독 아이스쇼 첫 개최 소식도...
그대들의 회사를 팔아주마 [김태엽의 PEF썰전] 2023-08-02 10:32:44
가지고 있으면서 아주 니치 마켓에서 제품을 공급하는 경우에 이런 억울함을 겪곤 한다. 그러나 인수자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이런 일들이 자연스럽게 느껴진다. 왜냐하면 사업의 성장에 창업자의 인사이트가 아주 많이 작용하는 사업 모델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 유행의 파도가 높을수록 그 Fad가 꺼졌을 때의 골도 깊은...
"폴더블폰 대전환점…1000만대 이상 판다" 2023-07-28 18:17:46
니치 마켓’이라면 이렇게 많은 회사가 뛰어들지 않았을 것”이라고 했다. 후발주자 등장으로 삼성전자의 점유율이 낮아지는 점에 대해선 “시장 개척자는 처음에 압도적 점유율을 차지하다가 플레이어가 많아지며 점유율이 하락하는 게 정상”이라며 “핵심 기술로 리더의 위상을 지킬 것”이라고 했다.폴더블폰 ‘올드’...
지식 콘텐츠 MCN 아이피빌더스, 공학·과학 전문채널 'bRd 3D' 30만 구독자 달성 2023-07-25 11:13:29
이를 위한 충분한 설명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시작으로 이러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식 콘텐츠를 많은 분들과 쉽고 재미있게 공유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이피빌더스 장지훈 대표는 “니치한 콘텐츠 카테고리에서 현재까지 전년대비 240%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면서 "앞으로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한섬, 해외패션 확대 속도…美 편집숍 '키스' 들여온다 2023-07-24 10:13:00
형성된 '니치마켓'(틈새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의중도 담겨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패션 브랜드를 발굴해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스타일 크리에이터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섬, 美키스 국내 독점 유통…내년 상반기 성수동에 첫 매장 2023-07-24 09:41:29
'니치마켓'(틈새시장)을 공략하겠다는 포석도 깔려있다. 한섬은 올해 하반기까지 해외 패션 브랜드 수를 20여개까지 늘리고 향수 등 잡화 카테고리까지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앞으로 5년 이내에 해외 패션 부문 매출 규모를 현재의 두 배 이상인 1조원대로 키운다는 청사진을 갖고 있다. 한섬...
"불황이 뭐에요?"…명품에 아낌없이 돈 쓰는 MZ 2023-07-16 07:49:57
니치 향수 브랜드 역시 올해 상반기 32%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니치 향수와 핸드케어, 립스틱 제품을 기준으로 분류한 한국의 뷰티 분야 스몰 럭셔리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5억6천700만달러(약 7천326억원)로, 중국(20억4천200만달러)에 이어...
소비침체에도 '스몰 럭셔리' 시장은 '활활'…"韓 성장률 최고" 2023-07-16 07:15:00
'스몰 럭셔리' 시장은 '활활'…"韓 성장률 최고" 니치향수 등 20%대 성장률…뷰티·패션·주류 등 확산 뷰티부문만 7천억원대 규모…중국에 이어 아시아 2위권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20대 직장인 A씨는 '작은 사치'를 즐기는 데 익숙하다. 비교적 고가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를...
신세계인터, 가로수길에 '바이레도' 두번째 매장…MZ세대 겨냥 2023-07-11 09:44:26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니치 향수(고급 수제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뷰티 매장을 개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도산 플래그십 매장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가로수길점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용품을 함께 판매하는 도산점과 달리 뷰티 제품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