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디자인했다. 랄프로렌이 선보인 도그 스웨터는 부드럽기로 유명한 이탈리아산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했다. 반려견을 위한 이동 캐리어도 수천만원대를 호가한다. ‘직사각형 트렁크’가 원조인 루이비통이 선보인 8000만원짜리 도그하우스 ‘커넬 트렁크’는 사람용 하드사이드 케이스를 새롭게 디자인한...
설화수 '푸른 뱀' 한정판 선보여…더 아름답고 고운 피부로 재탄생 2025-01-15 16:01:35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한정판을 선보였다. 재탄생을 상징하는 뱀의 에너지를 담았다. 이번 한정판은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피부 근본을 케어하는 윤조에센스와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 생크림을 담은 기획 세트, 촉촉한 제형으로...
삼화, 친환경 용기 개발기술로 WPO '2025 월드 스타 어워즈' 본상 수상 2025-01-15 11:08:48
모두의 요구를 완벽히 반영한 혁신적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선스틱과 파운데이션 그리고 스틱형 스킨케어 제품에 이용이 가능하다. ‘단일소재 리필 그라인딩 콤팩트 패키징&그라인딩 밤’은 기존 대비 내용물이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하여 위생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그라인딩 팩트는 ...
쿠팡, '이달의 신상' 테마관 신설…뷰티·홈·키친 상품 소개 2025-01-15 08:47:37
대표 신상품으로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중심 브랜드인 아리얼 신상품과 더 퍼펙트 레몬진저 버블 클렌저, 헤라의 립제품 등이 있다. 이달의 추천 브랜드로 꼽힌 비플레인은 '바르고 붙이는 생레몬 패드&앰플'을 쿠팡에서 우선 론칭했다.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 스칸디무드는 로켓설치에 신규 제품...
리브엠,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 ‘케이뷰티 부스트’ 참가 성황리 종료 2025-01-14 09:00:00
㈜제이알팜(대표 정원제)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Reve:am)이 지난달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린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K-Beauty Boost)’에서 전 세계 100여 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서울콘은 전 세계에 K-팝,...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팝업 봇물·대형마트는 물가안정 행사 경쟁 2025-01-04 07:00:04
최대 30% 할인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주말에 5층에서 조명 디자인 브랜드 '아고라이팅' 팝업스토어를 연다. 상품 구매 시 자체 제작 토트백을 증정하고, 스탠드 조명류는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10∼25% 할인한다. 판교점에서는 주말 동안 4층 여성 패션 브랜드 '루에브르' 매장에서 신년을 맞이해 특별...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화장품 전문 기업인 코디를 인수함으로써 스킨케어 부문은 지피클럽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은 코디를 중심으로 두 회사 간 시너지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비단 화장품 업계뿐만이 아니다. 모건스탠리PE는 올해 2월 화장품 전문업체 ‘스킨이데아’를 인수했다. 스킨이데아는 메디필, 더마메종 등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전 ...
호박패밀리, 2025년 푸른뱀의 해 맞아 ‘한와담 한우 선물세트’ 판매 예정 2024-12-09 09:00:00
패키지를 준비했다.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통해 명품의 느낌을 주고 스킨 밀봉포장과 보냉백으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한와담 한우 선물세트는 온라인스토어(호박하우스)와 및 한와담 일부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20% 할인과 매장에서 구매...
'채시라 남편' 김태욱, 대박 나더니…조민·홍진영도 꽂힌 사업 [이슈+] 2024-11-27 07:31:10
론칭했다. 전소미는 제품 개발, 패키지 디자인부터 공식 홈페이지 개설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브랜드 론칭에 공을 들였다. 글맆의 주요 제품은 4구 하이라이터로 가격대는 4만 원대다. 전소미는 "밥 먹는 것 다음으로 화장품에 투자를 많이 한다. 화장하는 걸 너무 즐긴다"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이유를 밝힌 바...
LoL 단일 랭크로 회귀…라이엇 "플레이어 의견 수용" 2024-11-26 11:30:03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기도록 미션 달성 시 승리의 스킨은 올해와 동일하게 세 번 선물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러한 변화를 도입한 이유도 설명했다. ‘피유 리우(Pu Liu)’ LoL 게임 디렉터는 “올해 도입한 변화를 지켜보며 일부, 특히 게임을 온전히 즐길 시간이 부족한 플레이어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음을 느꼈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