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개국 30주년 맞아 새 BI…모바일 변화 반영 2025-08-28 08:40:54
블루'로 바꿨다. 기존 라이브커머스 채널의 이름도 '샤피라이브'에서 '모바일 라이브'로 변경한다. GS샵은 개국 30주년과 BI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GS페이 카드 10% 할인과 GS페이 10%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텐텐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순금이나 상품권 등...
지그재그, '쇼핑몰 그랜드위크'…여름·가을상품 88% 할인 2025-08-25 09:48:45
걸쳐 48시간 릴레이 특가도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이 늘어나는 시간인 오후 9시에는 고품질 자체 제작 상품으로 유명한 모렌트, 프렌치오브 등 쇼핑몰들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을 신상품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제품 및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마련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8월 말, 9월 초에는 여...
롯데홈쇼핑, 5개국 현지 연결 라방…'쇼핑은 해외로' 특집전 2025-08-24 09:49:07
= 롯데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미국과 프랑스, 일본, 뉴질랜드, 이탈리아 등 5개국에서 생중계하는 라이브방송(라방)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글로벌 특집전 '쇼핑은 해외로'는 해외 현장 생방송 형식으로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오전 11시와 오후 8시 하루 2회 진행된다. 오프닝...
"가려운 곳 박박 긁어줬다"…韓 30대 푹 빠진 中 제품 정체 2025-08-22 09:54:49
모델도 견조한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드리미는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로 꼽히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X50s 프로 울트라' 모델로 약 12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행사에선 총 22억8000만원을 팔아 삼성전자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드리미 플래그십 로봇청소기를 할인 판매한 전날 SSG...
에이유엘,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완판 2025-08-20 15:11:55
에이유엘이 지난 8월 13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나이아신골드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전량 매진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방송은 여름철 피부 고민인 트러블과 잡티 케어를 주제로, 브랜드의 신소재와 핵심 효능을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는 라이브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300...
"편의점 너마저"…유통가 2분기도 '부진' 2025-08-17 19:18:43
쇼핑업계는 TV 시청 인구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강화하고 있으나 온라인 경쟁 심화로 위기 극복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TV홈쇼핑 시장은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황금기를 누렸으나, 2010년부터 스마트폰이 보급되며 TV 시청자가 줄고 온라인쇼핑이 확산하면서 장기 불황의 늪에 빠졌다. 또...
"쿠팡보다 낫네"…팬덤 업은 자사몰, 결제액 183% 급증 2025-08-17 17:51:48
라이브커머스 운영체계 내재화와 더불어 24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 편의를 높여가고 있다”며 “매년 여는 대규모 ‘세일 페스타’에서도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제품의 신뢰성도 자사몰 성장의 배경 중 하나란 평가가 나온다. 쿠팡,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선 ‘짝퉁 제품’이 끊임없이 적발되고 있어서다....
편의점·홈쇼핑·면세점 2분기 '부진'…"업황둔화·소비침체" 2025-08-17 06:11:01
쇼핑업계는 TV 시청 인구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강화하고 있으나 온라인 경쟁 심화로 위기 극복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TV홈쇼핑 시장은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황금기를 누렸으나, 2010년부터 스마트폰이 보급되며 TV 시청자가 줄고 온라인쇼핑이 확산하면서 장기 불황의 늪에 빠졌다. 또...
"여행하며 역사공부"’… G마켓, 광복절 맞이 역사여행 기획전 진행 2025-08-14 09:05:08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날 G마켓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놀러가G'에서는 상해, 대련, 하얼빈 3일/4일 각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시 공통적으로 역사적 명소 및 핵심 관광일정 포함,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전 일정 노쇼핑, 전 일정 4~5성급 또는 월드체인 숙박, 전 일정 특식 등의...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상품, 이제 카쇼라 '쇼룸'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5-08-13 11:09:45
정보를 확인하고, 큐레이션 상품과 라이브 콘텐츠를 함께 탐색할 수 있다. 좋아하는 인플루언서가 직접 엄선한 상품을 믿고 구매하는 경향이 최신 쇼핑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쇼룸이 커머스 시장을 한층 더 키울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사용자는 카카오톡 쇼핑 탭과 카쇼라의 라이브·프로모션 콘텐츠는 물론 인플루언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