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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모코그, 복지부 주관 159억 ‘뇌 건강 AI 파운데이션 모델 개발’ 과제 총괄 2025-10-15 09:34:48
(라이프로그) 등 방대한 멀티모달 데이터를 사전 학습해 개인별 ‘뇌 나이’와 ‘인지예비력’을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는 ‘뇌 인지기능 특화 AI 파운데이션 모델’을 구축한다. 이 모델은 위험 요인·생활 습관·환경 데이터를 통합해 치매 발병 전 단계에서 위험을 조기 탐지하고, 개인 맞춤형 예측·중재 솔루션을...
슬로우에이징 뷰티 브랜드 셀레어 국내 정식 런칭 2025-10-14 14:10:48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제품의 사용감과 효과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각기 다른 플랫폼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 리뷰 ▲일상 속 사용 브이로그 ▲슬로우에이징 철학 소개 등의...
LG전자 인도법인 상장…현지 특화 가전 4종 공개 2025-10-14 14:00:00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여 인도에 기여하는 현지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이날 인도 고객을 위해 기획한 특화 가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인도 특화 가전은...
프랭클린템플턴 "한국, 신흥시장 투자의 핵심 국가" 2025-10-14 09:33:53
세계적 인기와 결합되면서, 소비재,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 전반에서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프랭클린템플턴은 가파른 성장세의 의료관광 또한 한국의 투자 매력을 높이는 분야로 꼽았다. 한국에서 치료를 받기 위해 입국한 외국인 환자 수는 2023년 60만 6,000명에서...
제이준코스메틱, '차에이아이헬스케어'로 새 출발 2025-10-13 14:48:17
도약과 혁신경제 실현을 목표로 건강 예측 및 선제적 케어를 위한 국가 전략 R&D를 본격 추진하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기존 K-뷰티 브랜드 경쟁력과 AI 헬스케어 기술을 융합해 그룹 내 차움(CHAUM)의 파워에이징 웰니스 센터, 안티에이징·에스테틱스 등 헬스케어 관련 채널과 수익모델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제철 먹거리 할인하고 의류·화장품 반값 2025-10-11 07:00:01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스포츠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각각 최대 30%, 4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에서는 같은 기간 슈즈 브랜드 어그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을 운영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12일까지 리빙 브랜드 '리베르떼코'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테리어 소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절세 자문은 기본, 요양·돌봄까지 KB에 맡기세요"[시니어 금융대전] 2025-10-10 12:42:32
데이케어센터와 요양시설, 실버타운 세 단계의 시설을 모두 갖췄습니다. 과거 연금·절세 분야에 편중됐던 시니어 세대의 수요는 요양과 돌봄으로 분산되는 모습인데, KB금융은 지난 2017년 강동 데이케어센터 운영을 시작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서울 주요 도심지인 평창에 실버타운을 개소했습니다....
CJ올리브영 글로벌몰, 영국·일본 고성장…K뷰티 역직구 플랫폼으로 도약 2025-10-09 09:00:06
스킨케어 수요가 높은 호주에서는 첫 구매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품 샘플을 상시 증정하고, 남반구 기후 특성을 고려한 시즌 프로모션을 별도로 선보이는 식이다. 앞으로도 올리브영은 향후 글로벌몰 현지화 경쟁력을 앞세워 세계 각국 신시장 개척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K뷰티 브랜드와 제품 경쟁력을 알리고,...
LG전자, 맞춤형 가전·상담으로 '1천만 시니어' 시장 정조준 2025-10-06 07:01:03
기자간담회에서 "LG전자 연구소에서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을 스터디하고 있다"며 "TV를 첫 시작으로 모바일이나 노트북 등 가전 전체가 시니어에 대해 고민하고 있고 (맞춤형) 제품을 내놓을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고 말했다. LG 이지 TV는 홈 화면을 필수 기능들로 단순화하고 카카오톡과 협업한 'LG 버디' 기능을...
가을 산행 한 번 다녀오면 찝찝했는데…"이런 방법이?" 2025-10-02 16:07:34
케어를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크린토피아는 지난해 겨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어그부츠 발수가공 서비스’에 이어 기능성 신발 관리 영역을 등산화까지 확대했다. 계절별로 수요가 높은 신발에 맞춤형 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은정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