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앰배서더 공유, 새 시즌 화보 화제 2021-03-22 14:20:54
여름밤 리조트룩으로 제안하고 있다. ‘모리셔스(mauritius) 라인’은 짙은 마호가니 숲의 웅장함과 열대 우림 동식물들의 육감적인 컬러가 아름다운 대비를 이루는 열대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봄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시간을 초월한 스타일, 그리고 더 나은 삶을 향한 미스터 로렌의 헌신으로 완성되었다....
GS건설, 올해 2만8000여 가구 공급 예정…5년래 최대 2021-01-18 11:43:32
제외)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한 친환경 리조트룩으로 지어진다. 단지 내에는 GS건설의 커뮤니티시설 ‘클럽 자이안’이 도입된다. 송도 최대 규모인 총 4.2km의 해안 산책로 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예정)이 단지와 바로 연결될 예정이다. 경기도 평택시 영신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는 평택지제역자이는 지하 2층~지상...
GS건설 새해 첫분양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3.3㎡당 2천230만원 2021-01-12 11:38:24
가구를 제외한 모든 가구에서 서해가 보이는 친환경 리조트룩으로 단지를 조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GS건설은 소개했다. 송도 최초로 2개의 메인 타워를 25층에서 연결한 스카이브릿지가 조성되고, 이곳에 바다 전망이 가능한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 '클럽 선셋'이 들어선다. 단지 내에는 축구장 4배 크...
GS건설, 인천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분양…15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2021-01-12 10:08:01
리조트룩 으로 들어선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바다를 접한 전면의 동뿐만 아니라 후면부 위치한 동도 오션뷰가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사람의 시야각을 고려해 조망과 향의 질을 높이면서 주거의 쾌적성까지 종합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단지 배치를 선보인다. 단지 내에는 GS건설이 선보이는 커뮤니티시설...
대우건설, 올해 첫 재개발 수주…흑석11구역에 '써밋' 단다 2021-01-05 10:06:36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설계에 참여했다. 커튼월룩과 LED패널을 적용한 아파트 외관에 스카이커뮤니티?리조트형 테마조경?220m 연도형 상가 등이 설계에 적용됐다. 대우건설은 음식물쓰레기 이송설비(세대내 투입)?안티 코로나시스템(현관 에어시스템, 헤파필터 적용 환기시스템 등)?스마트시스템?컨시어지 서비스 등 입주민 ...
위기에도 변함없이 신념을 지킨 브랜드…고객 마음 사로잡다 2020-12-28 15:52:17
등 일반적인 리조트의 정형화된 서비스가 아닌 리솜리조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셉트와 콘텐츠에 차별화된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액티비아는 인기 제품을 활용한 홈카페 브런치, 파스타 등 각양각색의 레시피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최근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상업시설 투자, 완판 단지의 상업시설을 노려라 2020-11-25 17:35:30
총 284 Units 규모로 조성된다. ‘하이엔드 리조트룩 하우스’를 컨셉으로 조성된다는 점에서 전국 자산가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졌고, 그 결과 최고 266.83대 1, 평균 38.87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로 청약을 마치고 단기간 완판에 성공했다.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상업시설’은 이러한 단지의 지상 1층~지상 3층에 총...
디에스글로벌㈜, 휴대용 네일 전문 프린터 ‘네일팝’ 출시 2020-11-10 15:29:25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데님, 리조트, 파티, 피트니스룩등 400여개 이상의 디자인과 유명 네일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네일 디자인을 선정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색상과 패턴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네일 스티커에서 구현 할 수 없는 나만의 소중한 친구, 가족, 애완견, 반려묘 사진을 내 손톱 위에...
계절 타지 않는 '시즌리스 패션' 유행 2020-10-04 18:04:37
브랜드를 내놨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이제 패션업계에서 계절 구분은 큰 의미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해외에서도 시즌리스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봄·여름, 가을·겨울, 리조트룩 등 연간 5회에 걸쳐 발표하던 신제품 출시 횟수를 2회로 확 줄였다....
뜨거운 골프 시장…더 뜨거운 골프 패션 2020-09-22 15:36:32
운영하는, 남해에 있는 사우스케이프 골프리조트에서 이름을 따왔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한 기능성 소재가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6월 출시됐는데, 벌써부터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우스케이프 관계자는 “기능성뿐 아니라 스타일을 더한 것이 브랜드 정체성”이라며 “20~30대를 공략하기 위해 지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