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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투증권 "인바디, 밸류에이션 상향 기대 높여" 2024-03-06 08:25:45
그러나 그간 성장에 한계가 있을 것이라는 우려에 밸류에이션 멀티플(수익성 대비 기업 가치)이 하락해왔다고 전했다. 그는 "현 주가 기준 12개월 선행 PER(주가수익비율) 8배 수준이며, 지난 3년 동안 PER 8∼12배 사이에서 박스권의 주가 흐름을 이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인바디의 밸류에이션 멀티플은 2017년 30배에서...
스윗테크놀로지스, 협업용 AI '스냅' 출시 2024-03-05 16:27:08
챗봇(Chatbot)' 기능을 비롯해 채널, 프로젝트, 태스크 등 여러 협업 환경에 최적화된 기업간거래(B2B) 전용 AI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LLM(거대언어모델)을 활용해 Q&A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멀티 LLM Q&A, 메시지 내용, 이메일 등을 바로 태스크로 전환해주는 작업화(Taskify), 안읽은 메시지와 업무의 업데이트 및...
현대차·기아 이어 제네시스에도 'U+모바일tv' 탑재된다 2024-03-04 09:43:45
음악, 예능, 스포츠 등 총 15가지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커넥티드 카에 특화된 안정적인 통신 환경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품질 미디어 콘텐츠를 공급한다. 송신소 및 인공위성에서 전파를 송출하는 이동멀티미디어방송(DMB) 방식과 달리 커넥티드 카에 직접 통신을 전송하므로 터널, 지하주차장 등에서도 끊김없...
넥슨, 차기작 '퍼스트 디센던트' 담금질…해외서도 큰 관심 2024-03-01 07:30:02
PC-콘솔 플랫폼 이용자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기능이다. 넥슨은 2022년 '퍼스트 디센던트' 1차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작년 9월에는 PC·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플랫폼에서 크로스플레이[228670]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완성도를 높여왔다. 올해 폐지된 북미 게임쇼 E3를...
롯데홈쇼핑, 미국 1위 청소기 '샤크닌자' TV·모바일 동시 판매 2024-02-27 11:32:20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소화해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방식으로 '탈TV'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실제 매출 성과도 준수하다. 난해 12월 인기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는 TV와 유튜브에서 동시 방송해 출시 두 달 만에...
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화장품 진출…'힐어스' 선보여 2024-02-22 15:52:35
컬렉션 구성 제품은 쿠션, 파운데이션,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 등이다. 이번 컬렉션은 전 제품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없이 만든 '비건' 인증을 받았고,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거친 '숨결 텍스처™'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자체...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멀티 제품이다. “메디앤리서치의 제품 라인업은 민감성 피부에 특화됐습니다. 고기능성 제품을 원하지만 자극에 민감한 피부 타켓층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고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메디앤리서치가 자체 개발한 고기능성 바이오 화장품 원료 ‘디이노잔틴(Deinoxanthin)’은...
유튜브서 "이 제품 할인해주세요" 딜했더니…홈쇼핑에 2030 몰린다 2024-02-18 18:04:06
인플루언서들의 유튜브 뒷광고를 비틀어 채널명을 지었다. 출연자들이 매회 특정 상품 할인율을 협상한 뒤 해당 할인가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판매하는 방식. 현대홈쇼핑의 모바일 플랫폼간 시너지를 내고 유튜브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려는 ‘원...
신세계I&C, 모토로라와 LTE 무전통신 시장 확대 '맞손' 2024-02-15 10:26:29
수 있다. 또영상 무전이나 대용량 파일 전송 등 멀티미디어 서비스가 가능하고, 관제 솔루션을 활용해 통신채널 관리, 현장 인력 위치 및 상황 파악 등 긴급 상황에 대한 즉각적인 대처도 가능하다. 신세계 I&C는 모토로라솔루션과 LTE 무전통신 디바이스를 시작으로 향후 보안 디바이스, 솔루션 분야까지 협업 확대를 검토...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등 뷰티 브랜드를 현지 멀티브랜드숍(MBS) 채널에 입점시키거나 아마존 등에서 판매하며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 뷰티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일본에서 약 30%, 미주에서 약 58% 매출이 증가했다. LG생건도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앞서 더 에이본,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