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스토어, 아이폰17 출시 당일 선착순 고객에 AirPods 4 증정 2025-09-12 10:49:35
출시일에 맞춰 출시 당일 현장 구매 고객 대상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토어 입점 5개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선착순 고객에게 AirPods 4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인천점 ▲김포공항점 ▲동탄점 ▲광복점, 그리고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진행된다. 각 매장별 선착순 30명...
와디즈, '실속·프리미엄·건강' 담은 '추석 창고' 오픈 2025-09-10 12:40:14
추석 선물 테마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특히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실속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카테고리별 펀딩 금액 기준은 뷰티(30%)가 가장 높았고, 이어 푸드(28%), 테크·가전(13%)순으로 나타났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가 펀딩 금액의...
경매서 72억원에 낙찰된 '마세라티 MC12 스트라달레' 2025-09-09 14:18:31
630마력(hp)을 발휘하며, 1959~1961년 제작된 마세라티 버드케이지 타입 61(Birdcage Type 61)을 기념하는 흰색 바디와 파란색 액센트로 독창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출시 20년이 지난 지금도 전 세계 자동차 애호가와 컬렉터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경매 결과 MC12 스트라달레의 기존 경매가를 37% 뛰어넘으며...
AI 퍼스트와 CBE로 ‘K패션’이 진화한다 2025-09-05 09:55:11
스튜디오랩(젠시)을 비롯 AI 기반 디지털 콘텐츠를 생성하는 라온버드, 신발 사이즈 책정 솔루션 펄핏,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OMO로 연결해주는 사맛디 등 이미 실력을 검증받은 다수 테크기업이 참여한다. 이밖에도 공급망 혁신과 관련해서 중국 최고 의류 완제품 제조기업 디샹케니패션(Dishang Kenny Fashion) CEO가 참여...
롯데백화점 인천점, 전면 리뉴얼…"젊은 여성층 공략" 2025-09-03 10:08:49
버드, 드파운드, 세터, 시티브리즈 등 온라인을 기반으로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8개를 신규로 선보인다. 여기에 인천 상권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경쟁력을 높였다. 대표적으로 '루에브르(LOEUVRE)', '드로우핏(DRAW FIT)'이 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롯데百 인천점, 여성패션관 새단장…"2030 선호 브랜드 유치" 2025-09-03 06:00:06
매장을 재구성해 온라인을 기반으로 인기를 끄는 트리밍버드와 드파운드, 세터, 시티브리즈 등 캐주얼 브랜드 8개를 신규로 선보인다. 이 밖에 인천 상권 최초로 루에브르, 드로우핏 등을 입점시켰다. K패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이는 임시 매장도 연다. 첫 임시 매장은 여성복 브랜드 '헌치'로, 오는 4∼...
설로인,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 추석기획전 진행 2025-09-01 10:40:05
버드 기간(9월 1일~9월 18일)에는 최대 2만 5천원 상당의 고급 보자기 포장을 무료 제공 혜택을 처음으로 더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한다.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독자적인 ‘슈퍼 웻에이징’ 기술을 적용해 풍미가 깊고 부드럽다. 진공 포장을 통해 최대 2주간 냉장 보관이 가능하며, 완벽한 보냉력을 갖춘...
현대백화점, 일본 최대 패션쇼서 'K패션' 특집무대 연다 2025-09-01 08:57:06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웨이에는 트리밍버드·레스트앤레크레이션·더바넷·오헤시오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대표 착장을 선보인다. 개성과 독창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일본 Z세대(1997∼2006년생) 취향을 반영해 현지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브랜드들을 엄선했고, 각 브랜드 고유의...
"요즘 누가 술 마셔요?" MZ들 돌변하더니…비명 쏟아졌다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08-29 07:00:02
동참했다. 하이네켄 0.0, 기네스 0.0, 버드와이저 제로 등 글로벌 맥주사들은 간판 브랜드의 논알콜 버전을 속속 내놓았다. '논알콜도 맛과 풍미에서 타협하지 않는다'는 슬로건으로 마케팅하며, 맥주 본고장 독일에서는 일부 양조장이 아예 전 제품을 논알콜로 전환하기도 했다. 앞서 세계 최대 증류주 업체...
신상 떴다하면 외국인도 오픈런…제니가 픽한 '놈코어룩 선두주자' 2025-08-28 16:26:48
했다. 트리밍버드는 올해 초 인기 패션 브랜드 마뗑킴을 키운 하고하우스의 투자를 받으며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랜드 창립 4년 만에 이런 성과를 낸 비결은 무엇일까. 김 대표는 “까다롭고 트렌드가 빨리 바뀌는 한국 패션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으려면 날카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필수”라고 했다. 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