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전망했다. 아로마티카는 '클린&비건(채식주의) 뷰티'를 표방하고 있다. 천연 유래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 이미지를 구축한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420만병,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280만병, 로즈마리 루트인핸서, 수딩 알로에베라젤은 100만개 이상 판매된 효자 상...
지메드, ‘UAE 두바이 뷰티월드 박람회 2025’ 참가...메디컬-에스테틱 기술력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2025-11-12 09:42:15
(주)G-Med (이하 지메드)는 지난 10월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 ‘UAE 두바이 뷰티월드 박람회 2025’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 브랜드 벨로나(Bellona) 와 오파시우스(Opacious) 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지메드는 첨단 피부 회복 기술을 적용한 Bellona Aqua, Opacious Serum, Pro PCL, Spider Toxin 등...
나나, '노크 아카이브 성수' 프레스데이 행사 참석 2025-11-11 17:21:39
브랜드 노크(Knock)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명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을 여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크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머물지...
뷰티 브랜드 노크(Knock), 아카이브 성수 오픈...모델 나나 참석 눈길 2025-11-11 17:10:54
브랜드 노크(Knock)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명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을 여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크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머물지...
환절기 맞춰 소형 두피 관리기 선보인 바디프랜드 2025-11-11 16:27:22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며, 스킨케어 루틴에 두피 관리까지 포함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과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올케어’ 등 환절기 두피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홈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는 ‘두피올...
화장품 브랜드 ‘아쿠아크’, 따뜻한하루 통해 취약계층 가정 및 국가유공자들에게 화장품 기부 2025-11-11 15:55:22
스킨케어 제품 약 2억 3천만 원 상당이 전달됐다. 기부된 물품은 따뜻한 하루를 통해 전국 각지의 미혼모 가정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 그리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에게 순차적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루씨베이전씨 이지혜 대표이사는 “우리의 마음이 담긴 기부가 생활 속에서 힘이 필요한 분들께...
메디필, 태국 내 복합 팝업 프로젝트 선봬…동남아 시장 확장 본격화 2025-11-11 15:30:53
한편,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5000원도 안 해요"…다이소 뺨치는 초저가 화장품 쏟아진다 2025-11-11 09:58:54
확대됐다. 회사는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향후 스킨케어 중심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오는 12월에는 탄력·광채·보습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H&B(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롯데마...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1천여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보습대전' 테마로, 가을·겨울철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보습 제품에 혜택을 집중했다. 특히 행사 첫날인 13일에는 제조사 더마펌, 제이준과 협업한 기능성 스킨케어 9종을 '4950원 화장품'...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브랜드로, 라이브엑스의 플랫폼 운영 역량과 세인트뷰티랩의 제품 기획력이 결합된 결과”라며 “첫 방송 완판은 시장이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신뢰했다는 증거이자,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 있는 성과”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엑스는 이번 끌리베 론칭을 통해 탐즈(TAMZ), 위닛(WENEED), 살롱에이(Sal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