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팹, 이엠텍·비에스엘과 뷰티 디바이스 공동개발 업무 제휴 2024-02-07 13:45:48
SI 투자(시리즈 A)를 받아 차세대 필러(스킨 부스터)를 개발해왔으며, 작년 11월 대한 리프팅 연구회 학술 대회에서 전문가용 Res novae 스킨 부스터 출시를 공식화한 바 있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차세대 뷰티디바이스와 홈케어 스킨부스터 소재가 전문가용 스킨부스터 시술 수준의 효과를 보인다는 것을 확인하고, 글로벌...
유한킴벌리,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 출시 2024-02-07 09:40:07
한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FoRest)를 신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가운데 진행되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뜻한다. 이번 브랜드 출시로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사업은 영유아를 넘어 2030세대로까지 확대됐다. 유한킴벌리는 "포레스트가 숲에서 찾은...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뷰티 인큐베이터’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6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입점 중소기업 브랜드 중 ‘클리오’와 ‘라운드랩’의 올리브영 내 판매액(매출)이 지난해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클리오는 립·아이 메이크업과 베이스 메이크업(쿠션·팩트) 등 색조 화장품을 주로 판매한다. 클리오의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중소 K뷰티 브랜드였다. 넘버즈인,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토리든 등 국내 중소 브랜드가 국내외 대기업 브랜드들을 제치고 올리브영 판매 상위를 차지한 것이다.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경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소비자...
"아모레퍼시픽, 중국 외 해외시장 개척 필요…목표가↓"-유안타 2024-02-05 08:48:10
증가했다"며 "반면 수익성이 낮은 데일리 뷰티 제품은 매출액이 축소됐지만, 전체적으로 상품 믹스가 개선되며 수익성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코스알엑스(CosRX) 제품의 북미 실적에 주목했다. 그는 "지난해 특히 북미에서 고성장한 코스알엑스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올해 첫 대어'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 2024-02-04 18:10:28
케이웨더가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에 나선다.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은 오는 8일까지 기관투자가 대상 수요예측을 한다. 일반 청약은 14~15일 진행된다. 에이피알은 올해 첫 유가증권시장 상장에 도전하는 IPO 대어다. 공모 후 시가총액은 희망공모가(14만7000~20만원) 기준 1조1149억~1조5169억원이다. 대표...
[강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가족회사 CEO] 유기농 화장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 ‘다럼앤바이오’ 2024-02-03 01:27:23
간직하고자 하는 소망을 이루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제품, 자외선 차단제, 세정제 등 다양한 250여가지 제품군이 출시되어 있다. 2024년에 출시 예정인 FLEX POWER 3종 SET는 피부 재생, 탄력, 주름 개선에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다럼앤바이오는 천연으로부터 생명공학에 사용할 수...
中 힘빼는 K뷰티..."북미서 반전 노린다" 2024-02-01 11:33:03
K뷰티가 다시 중국시장에서 살아날 수 있을까요? <기자> 전망은 좋지 않습니다. 증시전문가들은 중국 경기 회복이 더딘데다 소비여력이 낮아진 중국인들이 중저가 제품을 선호하면서 중국 시장 회복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유통사가 보유하고 있는 재고의 처리시간도...
"아직도 바닥 아니다"…'매수' 사라진 LG생활건강 2024-02-01 07:53:05
4분기 순손실 규모는 1204억원에 달했다. 뷰티, 생활용품(HDB), 식음료 매출이 모두 줄었다. 또 중국 시장의 수요가 약세를 보이며 뷰티 사업의 수익성이 훼손됐고, 해외 구조조정 등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감소했다. 허제나 DB금융투자 연구원은 LG생활건강 실적에 대해 "중국 매출은 선방했지만 면세 매출은 전 분기...
"반토막 난 내 주식 살려줘"…이제 믿을 건 '日 톱스타' 뿐 [신현아의 IPO그후] 2024-01-28 07:47:01
있다. K뷰티 돌풍으로 국내 뷰티 제품 수요도 폭증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현재 아마존과 코스트코 온라인 등을 통해 미국 시장에 진출해 있다. 최근엔 코스트코의 글로벌 전략 상품으로 선정돼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으로의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 3분기 미국 시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전분기 대비 52%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