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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계 연말 인사 '세대교체' 뚜렷…구조조정으로 조직 혁신 2025-12-04 15:52:38
신임 부사장이 승진 임명됐다.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이끄는 제네시스사업본부장은 송민규 부사장 후임으로 이시혁 북미권역상품실장 신임 전무가 승진 임명됐다. 정유석·송민규 부사장이 교체된 것은 제네시스 성장 둔화, 국내 판매 정체, SDV 중심 경쟁력 지속 약화 등에 대한 내부 책임론이 반영된 결과라는 해...
세일 시즌을 통해 보는 내수경기 돋보기[이정희의 경제 돋보기] 2025-12-04 14:56:55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의 노력이 함께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동시에 가격 중심 소비를 넘어 품질과 신뢰,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 환경을 만드는 정책적 설계도 필요하다. 일본의 사례를 살펴보면 장기불황 속에서 일본 기업들은 할인 경쟁을 통해 치열한 초저가 가격경쟁으로 불황의 어려움을...
이경실 아들 '영창 위기'…달걀 쇼핑몰 운영 의혹 軍 감찰 조사 2025-12-04 14:31:11
군인이 상업 등 영리적 업무를 스스로 경영해 이익을 추구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으며, 강의·집필 등 비영리적 활동의 경우에도 시행령 제20조에 따라 겸직 허가를 받아야 한다. 조사 결과 위법성이 확인되면 징계위원회 심의를 거쳐 징계 처분이 내려질 수 있다. 상근예비역은 현역 병사와 동일한 수준의 징계 규정을...
산업·경제계 "미국 車 관세 15% 소급 인하로 불확실성 해소"(종합) 2025-12-04 11:00:35
다각적 방안을 추진하는 동시에 품질 향상 및 브랜드 가치 제고, 기술 혁신 등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대규모 국내 투자, 협력사와의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 등을 통해 국내 경제 활성화와 글로벌 모빌리티 허브로...
[단독] 현대차그룹, 국내·제네시스·인도·중국 사령탑 ‘세대교체’ 2025-12-04 10:40:59
자타공인 ‘제네시스 맨’이다. 브랜드 출범 초기부터 기획과 북미 현장을 두루 거친 경험을 바탕으로 제네시스의 글로벌 위상 강화에 주력할 전망이다. 미래 핵심 거점인 인도의 조직 위상도 대폭 강화했다. 현대차는 기존 ‘인도아중동(인도·중동·북아프리카)대권역’ 조직을 폐지하고 인도를 별도 권역으로 분리했다....
산업·경제계 "대미 車 관세 15% 소급 인하로 불확실성 해소" 2025-12-04 09:47:58
다각적 방안을 추진하는 동시에 품질 향상 및 브랜드 가치 제고, 기술 혁신 등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대규모 국내 투자, 협력사와의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 등을 통해 국내 경제 활성화와 글로벌 모빌리티 허브로...
컴캐스트, 워너브로스 매각에 새로운 인수 제안...NBC와 합병 추진-[美증시 특징주] 2025-12-04 08:05:41
조금은 부정적인 전망을 내놨습니다. 페이팔의 브랜드 결제 서비스 성장률이 3분기보다 최소 2%포인트는 더 둔화될 수 있다고 말한 건데요. 참고로 3분기 온라인 전용 브랜드 결제 거래액은 전년 대비 5% 증가했는데, CFO는 이 수치가 앞으로 3% 아래로 내려갈 가능성도 있다고 시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팔은...
"2026년, 글로벌 ESG 규제 본격화...제품설계·공급망 등 재편해야" 2025-12-04 06:00:16
이 같은 기반 위에서만 기업은 제품 개발 전략, 브랜드 가치 전략, 조달·생산 운영 방식, 시장가격 경쟁력 등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경쟁 기준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 CBAM과 ESPR 대응은 하나의 규제 대응이 아니라 전사적 사업 프로세스의 구조적 전환을 요구한다.” - 기업은 단기간에 모든 걸 갖춰야...
김정수 삼양식품 대표, '불닭볶음면' 신화로 K라면 세계 위상 높여 2025-12-03 16:04:37
불닭 브랜드는 누적 판매량 66억 개를 돌파했다. 할랄, 비건 등 글로벌 인증 확보와 지식재산권 803건을 통해 ‘K라면’의 신뢰도를 높였다. 김 대표는 카본 트러스트 탄소발자국 인증과 폐기물 매립 제로 획득 등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장학금 지원, 구호식품 전달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도 상생하고...
야놀자, ‘제2의 도약’ 위해 리더십 체계 개편 2025-12-03 16:00:07
결정이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야놀자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왔으며, 그룹 전체의 ‘제2의 도약’을 위해 체계적인 구조와 신속한 실행력을 높이는 데 집중한다. 야놀자는 변화를 통해 고객 경험 개선ㆍ기술 혁신ㆍ구성원 기반의 조직문화를 강화하고, 그룹이 추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