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떨어진 기온에…편의점 군고구마·어묵 매출 '쑥' 2025-10-20 10:47:55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전날 겨울 먹거리와 방한용품 매출이 일주일 전과 비교해 급증했다고 밝혔다. 코코아 매출이 250% 증가했고 군고구마와 어묵 매출은 각각 70%,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 레깅스류 매출이 550% 늘었고 핫팩을 비롯한 방한용품 매출은 50% 증가했다. 이마트24 역시 즉석커피(이프레쏘·HOT)...
편의점 하이볼 대전…샤베트부터 말차까지 이색 제품 줄줄이 2025-10-20 10:28:22
매년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 2일 출시한 ‘말차 하이볼’도 출시 2주 만에 누적판매량 20만캔을 돌파했다. 회사는 스낵·디저트류 중심으로 확산 중인 말차 트렌드를 하이볼에 접목했으며 저도주 선호 흐름을 반영해 알코올 도수도 3도로 낮춰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청량한 색감과 부드...
편의점 '이색 하이볼' 경쟁…CU, 얼려먹는 샤베트 하이볼 출시 2025-10-20 08:27:11
CU는 짐빔 하이볼 피치도 새로 선보인다. 한편 세븐일레븐이 지난 2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 '말차하이볼'은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캔을 돌파했다. 이 제품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열풍인 말차와 하이볼을 결합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이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층 이용 비율이 55%로, 일반 주류 대비...
[게시판]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행사 지원 2025-10-19 08:24:18
[게시판]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행사 지원 ▲ 세븐일레븐은 지난 18일 서울시·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5 모두하나대축제'에 참여해 7천여개의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했다고 1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지역 한부모 가족에게 푸드 모바일 상품권을 후원하는 '한 끼의...
의류 만들고 해외 가고…유통업계 PB 상품 '춘추전국시대' 2025-10-19 07:11:01
등 PB 상품에 대한 본격 마케팅에 나섰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 4월부터 PB 의류를 출시한 이후 양말, 언더웨어, 티셔츠에 이어 최근 니트 상품까지 판매하기 시작했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우수한 PB 상품은 외부에서도 판매를 진행해 홍보 효과와 동시에 매출 규모를 키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
K팝팝업에 뷰티컨설팅·찜질방…유통가, 외국인 체험마케팅 봇물 2025-10-19 06:15:00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그룹 SF9, NCT 위시, 세븐틴 등의 음반과 굿즈를 선보이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이색 마케팅도 눈길을 끈다. 신라면세점은 서울점에서 K브랜드 상품을 기준 금액 이상 구매한 대만인 관광객에게 찜질방 이용권을 준다. 찜질방 이용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컬처 체험의...
케데헌이 쏘아올린 K팝·K푸드…유통 침체 뚫었다 2025-10-17 17:23:18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의 올 1~9월 외국인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2.8%, 75.9%, 6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올리브영과 다이소의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0%, 50% 늘어났다. 올해 방한 관광객이 20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자 유통업체들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한은이 힘준 스테이블코인 사업 '프로젝트 한강'…사용률 42% 그쳐 2025-10-17 17:14:46
신한은행 공공배달 플랫폼 ‘땡겨요’, 세븐일레븐, 교보문고 등이 참여했다. 시범 사업의 제휴처가 적었던 이유엔 소수 은행만 참여했기 때문이라는 지적도 있다. 실제로 이번 사업엔 이미 간편결제 시스템을 전국에 구축한 네이버파이낸셜·카카오페이·토스 등 핀테크 업체들은 참여할 수 없었다. 이에 대해 한은 관계자...
㈜그레이스, 일본서 '니아르' 브랜드 설명회 개최…브랜드 모델 사나 참석 2025-10-17 14:34:14
브랜드까지 일본 시장에 안착시켰다.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등 편의점과 마츠모토키요시, 스기약국, 츠루하, 선드럭 등 주요 드럭스토어를 포함한 다각적인 유통망을 보유하며, 총 30여 개의 화장품·건기식·식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이 같은 성과의 배경으로 일본 후생성 규제에 맞춘...
"100만원어치 사가요"…중국인 '다이소 싹쓸이'에 매출 폭발 [현장+] 2025-10-15 13:00:01
늘었으며 세븐일레븐 역시 명동 인근 상권 매출이 50% 증가했다. 중국인들에게 인기를 끄는 주요 상품은 바나나맛우유, 불닭볶음면, 신라면, 허니버터칩 등이었다. 실제 이날 명동역 주변 편의점에는 해당 상품들이 매장 입구부터 진열되거나 여러 줄로 쌓여 있는 모습도 보였다. 한 편의점 직원은 “바나나맛우유로 가득...